안녕하노이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집근처에 저희 부부가 완전 좋아하는..

쌀국수집이 오픈을해서 가봤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WH1XfEMfTQ4ltwDEMRSV.jpg

예전에는 이가게 자리가 칼국수 자리였는데..

새로 오픈해서인지 새거새거합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WH1XfEMfTQ4ltwDEIK7T.jpg

주문은 ..

파인애플 볶음밥과 쌀국수2 하노이3인샘플러를 주문했습니다.

첫째가 먹어줄거라 생각하며 잔뜩시켰죠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WH1XfEMfTQ4ltwDEP4hH.jpg

둘을 식당에서 나란히 앉혀보았습니다.

상당히 짧은시간 앉아있었지만.. 귀엽네요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WH1XfEMfTQ4ltwDEFZDj.jpg

저는 튀긴걸 좋아하고 아내는 롤을 좋아하니...

겹치는게 없어서 참 좋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파인애플 볶음밥

KakaoTalk_Moim_54alGVJMzRWH1XfEMfTQ4ltwDEuZEZ.jpg

달달하니.. 아이입맛에 잘맞는거 같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WH1XfEMfTQ4ltwDEnih3.jpg

처음에 쌀국수를 받고 ....

뭔가... 약한데... 국물위로 국수가 솟아있어야했는데...

알고보니.. 국수나 국물이 리필이 가능한곳이라..

먹고 더 먹으면 된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WH1XfEMfTQ4ltwDEkOPv.jpg

시원한 국물과 국수.. 그리고 고기~~~

쌀국수를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ㅎㅎ

즐거운 화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맛집정보

안녕하노이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1동 소래역동로 6-11


안녕하노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 국물 지대로 시원해 보이네요!!! 저 지금 점심 쌀국수 먹으러 가려고요ㅋㅋㅋ 진짜루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allsal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분위기가 그림같네요

어후... 비주얼이 끝내줍니다.

저도 튀김을 좋아해요~ 국수리필 좋네요 ㅎㅎ

어제 한잔 했더니 쌀국수 땡기네요 ㅎㅎㅎ

제목만 보고 어디 여행가신줄 알았습니다.ㅋㅋ
어제 술을 좀 과하게 마셨더니 쌀국수 국물이 급땡기네요.^^;;

아가가 넘 귀여워요.

와...리플 가능한 곳이라니 ㄷㄷㄷ 이곳은 천국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명이 쨍-한게 밝아서 좋네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