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인 육봉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모임이 있어 육봉달이라는 식당을 가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소고기를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식당이죠.

예전에는 자주 갔던 식당인데.. 많이 바뀌었네요.

고기 무한리필도 생겼고,

된장국도 불판 가운데 무한리필이었는데.. 사라졌네요 ㅜ

KakaoTalk_Moim_54alGVJMzRV09AGjFSIstvaLimRSXo.jpg

소한판은 등심+토시살+부채살+양념소갈비살+갈비살로 구성되었습니다.

소무한제공은 등심 + 토시살 + 부채살이랍니다.

저희는 소한판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09AGjFSIstvaLimXF06.jpg

벽에 그림이 재미있어 보여 한장~

KakaoTalk_Moim_54alGVJMzRV09AGjFSIstvaLimTOj8.jpg

상 세팅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09AGjFSIstvaLin5moO.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09AGjFSIstvaLin1eE2-tile.jpg

구수한 된장찌개가 아주 맛났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09AGjFSIstvaLin3r2O.jpg

고기한판 등장이오~~~

큼직막한 녀석부터 올려 구워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09AGjFSIstvaLin7hKi.jpg

화력이 아주 끝내줍니다.

살짝 익혀야 하는데.. 너무 잘익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09AGjFSIstvaLimFvHk.jpg

잘익은 한점을 올려 먹어보려는데..

KakaoTalk_Moim_54alGVJMzRV09AGjFSIstvaLimJ5m2.jpg

쭌쭌이 이녀석이 부릅니다..

아빠~~~

고기맛은 알아가지고 ㅎ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09AGjFSIstvaLimBEZk.jpg

저도 다른 한점을 집어서~~~

KakaoTalk_Moim_54alGVJMzRV09AGjFSIstvaLimDRom.jpg

고기들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불판에 고기들이 사라집니다.

흐름이 끊어지지 않게 다시 올려줍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09AGjFSIstvaLimxOi6.jpg

쭌쭌이 이녀석 챙기느라 자꾸 불판에 고기만 올립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09AGjFSIstvaLimsjhU.jpg

아우 부드럽고 살살 녹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09AGjFSIstvaLimlZ98.jpg

쭌쭌이는 배가 부르고 답답해 하는통에 잠시 밖으로...

KakaoTalk_Moim_54alGVJMzRV09AGjFSIstvaLimk3NE.jpg

식당앞 소방서에서 대기중인 소방차를 보며

연신 출발~!!! 출동!! 을 외치며 놀았습니다 ㅜ

애를 데리고 다시 식당안으로~~~

KakaoTalk_Moim_54alGVJMzRV09AGjFSIstvaLimzJDA.jpg

다행히 양념갈비는 아직 먹기 전이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09AGjFSIstvaLimfW2S.jpg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저는 아직인데.. 다들 식사를 마지막을 향해가네요 ㅜ

냉면이나 먹을까하는데..

식당 사장님이 신메뉴개발이 있다며.

KakaoTalk_Moim_54alGVJMzRV09AGjFSIstvaLimi8rU.jpg

빨간 돼지 양념고기를 맛보라 주십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09AGjFSIstvaLime0GS.jpg

첫맛은 달작지근한데.. 뒤에 매콤함이 훅~~

너무 맛나더라고요~~

배부르게 잘먹었답니다 ㅎㅎㅎ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맛집정보

육봉달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서구 심곡동 탁옥로73번길 1


농장인 육봉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서구 심곡동 탁옥로73번길 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allsal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쭌쭌이가 게는 안먹어도 고기는 잘 먹는군요.
쭌쭌아
고기 많이 먹고 아빠처럼 키도 크고 튼튼하게 자라렴 ^-^

고기는 그래도 잘먹는편입니다 ㅎㅎ
근데 키는 많이 커야하는데 ㅜ
유전에 상관없이 커야하는데 ㅎㅎ

고기가 아주 끝내주는군요 ㅎㅎ
클릭클릭~~

헐..
이름 한번 걸죽 합니다
고기 맛도 이름 처럼 아주...
맛나겠습니다
쭌쭌이가 새침 해진것 같네요? ㅎㅎㅎㅎ

요즘 얘가 애교가 아주 절절합니다 ㅎㅎ
점심 맛나게 드세요^^

헉 소고기는 한점씩 올려서 살짝 구워 드셔야 하는데 한방에 투척하시다니 ㅎㅎ
소금장 찍어 한점에 쇠주 한잔 캬~~ 급 먹고싶어 지네요^^

숫불구이!~~ 아 ~~ 고기 땡기네요.

와우~ 소한판!! 도 멋지지만~

사장님이 맛보라고 주신 빨간 돼지 양념고기가 더 땡기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66.66
ETH 2575.67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