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도둑 - 재암식당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요즘 제주도 여행후 정리와 총총이 백일이 다가와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ㅎㅎ

제주도에 가면 먹어야할 리스트중 하나인..

해물뚝배기와 옥돔, 갈치조림을 한방에 해결한 곳입니다.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재암식당이라는 곳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WnMd4rzZrhovoomP09I.jpg

그리 크지않지만..왠지 정감가는 가게더군요 ㅎㅎ

룸도 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WnMd4rzZrhovoomNlR0.jpg

난로가 인상적이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WnMd4rzZrhovoomQnpo-horz.jpg

사진을 찍는 동안 아내가 주문을 다 해놨더군요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Wo4mJgu29LjlEvPIVUJ.jpg

갈치조림, 해물뚝배가, 옥돔을 주문했습니다.

쭌쭌 총총 남매는 이시간 잠이 들어서 조금 편하게 밥을 먹을수 있었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WnMd4rzZrhovoomK3fA.jpg

밑반찬 세팅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Wo4mJgu29LjlEvPyu0V-tile.jpg

브루클리가 양념해서 나온게 특이했습니다.

보통 초고추장에 주는데..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WnMd4rzZrhovoomDaZY.jpg

시원하고 얼큰한 해물뚝배기가 나왔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WnMd4rzZrhovoomzSoy-horz.jpg

제주도의 특징은.. 새우가.. 이 딱새우가 들어갑니다.

국물이 그래서 더 시원한거 같아요 ㅎㅎ(제생각이요)

조개를 아낌없이 넣어주셨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WnMd4rzZrhovoomcv9E-horz.jpg

요~~ 소라까지 해물뚝배기 굿굿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WnMd4rzZrhovoomye5Q.jpg

두번째~~~ 옥돔구이~~~

이번여행에서 조금 아쉬웠던게

옥돔을 사왔어야 했는데.. 그냥 왔다는겁니다. ㅜ

아 옥돔 맛있었었는데 ㅎㅎㅎㅎ

우선 조금 뜯어서 먹어봤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WnMd4rzZrhovoompYAi.jpg

살이 튼실하고 짭잘하니... 옥돔의 향도 나고 좋더군요

KakaoTalk_Moim_54alGVJMzRUWnMd4rzZrhovoomb7Ue.jpg

크게 집었습니다~~

입안에 가득 넣고 싶어졌거든요 ㅎㅎ

마지막 음식~~

매콤한 갈치조림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WnMd4rzZrhovoomwzN8.jpg

위에 양념들을 걷어주니...

갈치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WnMd4rzZrhovoomthbI.jpg

KakaoTalk_Moim_54alGVJMzRUWnMd4rzZrhovoomvcxs.jpg

갈치 하나를 잡아~~ 살들이 얼마나 실한지 함 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WnMd4rzZrhovoomm7Tk-tile.jpg

양념이 갈치살과 양파 무에 아주~~~

정말 잘 배어들었습니다.

이게 정말 맛있게 매콤합니다...

수저를 들어 매콤함에 빠져듭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WnMd4rzZrhovoomgTWW.jpg

갈치조림에 빠져들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WnMd4rzZrhovoomfwHw.jpg

밥에 마구마구 비벼서 먹어줍니다.

제주도에 먹을게 많다고 한식당에서 많이 먹는걸 피하는데..

공기밥 추가를 외쳤죠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WnMd4rzZrhovoom5TXQ.jpg

자꾸 쌓여가는 그릇들 ㅎㅎㅎㅎ

제주도의 매콤함에 빠졌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 월요일되세요.

행복하세요 ^^
.
.
팅합니다.

빨래가 한가득이네요. 세탁기 돌리러 가야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행복하세요~~~
.
.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맛집정보

재암식당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46


밥도둑 - 재암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제주도하면 갈치죠! 먹음직스럽네요!

갈치조림 국물이 예술이네요. ^^

갈치조림 양념에 밥 비벼 먹는 맛이 막 상상이 가요!!
올세일님 이번 한주도 힘내세요 ^-^

반님도 이번주 화이팅입니다 ^^

이야 후기가 정말 자세하고 정성스럽습니다~
순위권은 다 이유가 있는 것이지요^^

감사합니다 ^^

필수메뉴 한 방에 해결이군요!^^ 저의 선택은 갈치조림입니다ㅎ

갈치조림국물에 밥 비벼먹음.....자꾸 침이 넘어가 허기지네요^^

저 아침 안먹고 다니는데 이거 너무하시는거 아녀요!! ㅎㅎ
뭐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아침부터 침 질질흘리고 가요 올세일님 ㅎㅎ
좋은하루 보내셔요~~

제주의 기운이 담겨있네요!!
해물뚝배기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흐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allsal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866.42
ETH 2515.8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