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 제일 예쁜 나 - 한끼식탁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요즘 배곧신도시라는 곳에 흠뻑 빠져있습니다.

맛집이 많거든요 ㅎㅎㅎ

제주의 맛을 느낄수 있는 식당이기에 소개해볼까합니다 ^^

KakaoTalk_Moim_54alGVJMzRUMdQBzybjpDOjAg48KS6.jpg

외관에는 조금 작아보이지만.. 안에는 길쭉하게 쭉빠진 곳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MdQBzybjpDOjAg4vR3s.jpg

요즘 역광에 당해서 실내사진이.. ㅜ

KakaoTalk_Moim_54alGVJMzRUMdQBzybjpDOjAg4ucKK.jpg

저는 2인석에 앉았습니다.

안쪽에 귀여운 글씨나 소품이 많았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MdQBzybjpDOjAg4xvlU-tile.jpg

우리자주만나요~ 넌 먹을때 예뻐~ ㅎㅎㅎ

한쪽에는 손씻는 세면대도 있는데 귀여워서 한컷~~

KakaoTalk_Moim_54alGVJMzRUMdQBzybjpDOjAg4KqH0.jpg

여러가지 소문난 메뉴가 있지만..

저는 우삼겹명란덮밥을 주문했습니다.

명란을 이용한 한끼식탁만의 특제마소스를 맛있게 볶아낸 우삼겹과 함께 곁들여 먹는 덮밥이라고 메뉴판에 써있네요 ㅎㅎㅎ

맛나다고 소문이 낫으니.. 기대 만빵입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MdQBzybjpDOjAg4Hp98.jpg

기다리는 동안 물한잔~~~

KakaoTalk_Moim_54alGVJMzRUMdQBzybjpDOjAg4shoK.jpg

드디어 나왔습니다..

녹색의 풀이 하얀접시와 잘 어울립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MdQBzybjpDOjAg4n3sm.jpg

풀을 살짝 걷어줍니다.

안에 얼마나 알찬지 봐야죠~~~ ㅎㅎ

와 명란이 쫘악~~~ 우삼겹도 옆쪽에 잘 있네요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MdQBzybjpDOjAg4jtOa.jpg

젓가락으로 살짝 비벼서 맛을 봤습니다.

명란에서는 짭잘함~ 우삼겹에서는 달달함~

이건 알아서 단짠단짠이네요 @.,@

제가 사실 명란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거부감없이 너무 맛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할일을 수저를 들어 마구마구 비벼서 입으로 고고~

KakaoTalk_Moim_54alGVJMzRUMdQBzybjpDOjAg4hPvI-tile.jpg

덮밥은 식기전에 빠르게 먹는게~~

맛있게 먹는 저만의 비법입니다.

하지만 부작용이 있다는거~~~ ㅎㅎㅎ

이곳은 여성세프두분이 주문에서 음식까지..

세심하게 배려해준다는 기분이 들게 해주십니다

너무 친절하셔서 더 맛있었습니다 ^^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위험신호가 울리고 있군요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오늘도 코인판은 참... 춥습니다. 금융위에...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한끼식탁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시흥시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43-7 배곧유호엔시티


먹을때 제일 예쁜 나 - 한끼식탁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불 대신 덮고 싶어, 맛있는 덮밥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앗 시흥이면 저희 집에서도 가까운데...
꼭 들러 봐야 겠네요~

오 가까우세요??
그럼 인천사시는가요 ㅎㅎ

안양입니다.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불 대신 덮고 싶어, 맛있는 덮밥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llsale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오 역시 배곧으로 오셔야겠어요ㅋㅋ여기 가본다하고 아직 못가봤는데 주말에 가봐야할 것 같아요ㅎㅎ

그죠 ㅎㅎㅎ 배곧 완전 좋아요 ㅎㅎㅎ
여기 맛도 나고 완전 친절하셔요

넌 먹을 때 제일 예뻐

라는 문구가 맘에 드네요.ㅎ

식욕을 쫘악~ 올려주는 멘트죠. ㅎㅎㅎ

와 맛있겠습니다. 저런 채소 잔뜩 들어간거 좋아요 ㅎ

저도 채소가 많은게~ 포만감도 많이 들고 좋더군요.

야채 가득 올려진 덮밥한입 하고 싶네요

저도 먹을때 젤 예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때 예쁜사람 여기 추가요!!! 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 맛나겠어요!!! 점심으로 훌륭하게 드신거 같습니다!
여성쉐프두분... ㅎㅎ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올세일님^^

우부님도 즐거운 목요일 저녁시간되세요 ^^

제주에 있는 식당인줄 알았더니 시흥이군요. 점심 한끼로 충분할 거 같아요^^

네 시흥에 있어요~~~ 맛나답니다 ㅎㅎ

ㄱㄱㅑ~ 명란요리~

너무 너무 좋아요~~

가게가 깔끔하고 음식도 깔끔하니 더욱 맛있어 보이네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맛도 좋아보이지만 건강해질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02.02
ETH 2572.2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