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티 미니스트릿에서 상영할 저의 영화를 소개합니다.

in #stimcity6 years ago (edited)

강정오이완성본.mov_20150120_152446.597.jpg




오는 6월 30일, 토요일 8시에 스팀시티 미니스트릿에서 저의 단편영화 2편을 상영합니다.


제 영화를 소개하겠습니다.


영화에 대해 주절주절 쓰려다가.. 그냥 예고편 2편으로 대체합니다.


강정 오이군 / 판타지 다큐멘터리 / 6분





덩어리(the lump) / SF질병다큐멘터리 / 21분





보고 땡기시는 분은 6월 30일 8시에 3층 옥상으로 오시면 됩니다. 옥상 위에 설치되어 있는 지붕막에 쏴서 상영할 예정이고, 우리는 바닥 깔개에 누워서 보게 됩니다.


관람료는 2스달입니다. 후불제입니다. 감상하신 분은 그 자리에서 보내주셔도 되고, 집에 돌아가셔서 제게 관람료를 지불해주시면 됩니다. 너무 감동을 한 나머지 감정주체가 안되시는 분들에 한해서 2스달 넘게 보내주시면 특별히 더 감사하게 받겠습니다.






slogo.jpg



Sort:  

뭔가 스펙타클합니다 ㅎㅎ

강정 오이군 서스펜스가 어마어마하군요. 특히 강아지와 대립할 때는 손에 땀을 쥐었습니다. 예고편만으로 압도적입니다!

감사합니다. 예고편이 본편보다 재미있다는 사실은 슬쩍 귓속말로 알려드립니다. 그나저나 긴 잠에서 깨어나셨군요!?

자다깨다 오락가락 합니다ㅎㅎ

야.. 이거 새로운 히어로의 출현이군요. 마블 긴장 좀 해야 할 듯 ㅋㅋ

그런데 특별한 능력이 없는 히어로입니다 ㅎㅎㅎ 유일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아침에 일어나서 백배 하기입니다. 영화를 보시면 압니다 ㅎㅎ

덩어리는 @thelump님의 아이디가 된 만큼, 그 엉뚱함과 기발함이 기대됩니다. 스팀시티 행사가 흥하길 바랍니다!

보통 다큐멘터리 라고 했을때 예상하는 이미지를 깨부수긴 합니다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다시 잠드셨군요 ㅋㅋ

응원합니다^^ 직접 영화를 제작하시는군요

네 어떻게 카메라로 놀다 보니까 영화라고 불리우는 작업까지 만들게 되었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

오이군의 활약이 기대 되네요
재밌을꺼 같아요~

덩어리 재미있을 것 같아요!

오~~ 스펙터클한 사운드. 흥미진진해요!!

오옷! 오쟁님의 영화, 저번 영화랑은 완전 달라 보여요+_+ 저도 같이 옥상에서 보고 싶네요. 도란도란 재밌는 여름밤이 되겠군요.

와우! 누워서 보는 영화 보러가고 싶네요 ㅎㅎ

이날 못오시는 제시카님을 위해 향후에 스팀잇에서도 꼭 상영 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0
BTC 59025.51
ETH 2591.9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