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tic Catch] 그들이 본 나의 상像

in #stimcity3 years ago (edited)


L1040024.JPG

Mont Saint-Michel, France




그들이 본 나의 상像은 아마도 꽤 정확한 것이 아니었나 싶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모두 나 있는 데로 곧장 찾아와서는, 그러곤 얼마 후 사라져갔던 것이다. 그들은 내 안의 성실함을 인정하고, 내가 그 성실함을 유지해 가려고 하는 나 나름의 성실성 -이외의 표현을 생각해 낼 수 없다- 을 인정했다. 그들은 나에게 무슨 말을 하려고도 했으며, 마음을 열려고도 했다. 그들 대부분은 마음 착한 사람들이었다. 하지만 나는 그들에게 무엇인가를 줄 수 없었다. 가령 줄 수 있었다 하더라도, 그것만으로는 부족했다. 나는 언제나 그들에게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주려고 노력했다. 가능한 것은 전부 했다. 그리고 나도 그들에게 무엇인가를 요구하려고 했다. 하지만 결국은 잘 되지 않았다. 그래서 그들은 사라져갔다.

그것은 물론 괴로운 일이었다.



_ 댄스 댄스 댄스, 무라카미 하루키



二天十六年 九月四日




Unit 008.
Photo by @kyotobada

이전글 | 다음글







* 교토바다에 관한 소개

Sort:  

안녕하세요 kyotobada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18.35
ETH 2640.14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