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 스팀시티 텀블러 구매 리뷰!!

in #stimcit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셔요!! 해피베리보이입니당!!!

그동안 너무 개발관련 포스팅만 한 것 같아서.. 자꾸 개발이 하고 싶어서.. ㅠㅠ 그렇게 되긴 했지만..
얼마전에 스팀시티 텀블러 구매한 것 보여드리려고요..!!

다른 분들 리뷰를 아직 못 본 것 같아서!! 한번 써봅니다..!!


스팀시티 공식 굿즈 온라인 2차 판매!! 누르시면 링크!!

현재 이렇게 2차 판매 중이고요~ 댓글로 구매요청 글 남기시면 됩니다..!!


가격은 단돈 14 SBD 이고요~(배송비 포함이여요~~ )
저는 제가 쓸것과 주변에 2분 드리려고 총 3세트 샀어요!!

배송지가 1군데면 1개 배송비만 받아요~~ 참고 하셔요!!


구성품..!!

  • 스팀시티 엽서!! 엽서 2장!! @sumomo 님이 열심히 디자인 해주신 엽서입니다~ 스티미언으로써 기념으로 가지시면 될것 같아요!!

  • 그리고 스티커 스티커!~! 저는 노트북에 찰싹!! 2개 붙였습니다..!! 스밍아웃??

  • 포스터!! 도 주셨는데 미쳐 찍어놓질 못했네요.. ㅠㅠ 내나 스팀시티 행사때 사용됐던 포스터 같습니다..!! 고래 이뻐요^^

  • 마지막으로 텀!블!러! 제일 중요한거죠?? ^^
    맥주캔(폭탄)처럼 생긴 텀블러입니다!!

뚜껑에 빨때도 달려 있어요~ 빨때로는~ 쥬스~ 우유~ 물~ 보리차~ 콜라~ 빠워에이드를 쪽쪽 빨아먹으시면 됩니다..!!



스팀시티가 지금 방학이었던가~ 휴가였던가에 돌입을 해서 조금 조용하네요. 저에게 나름 기대를 뿜뿜하게 해주셨는데 말이죠..!!
역시 쉬운 길이란 없는 것 같습니다.

개발자로서 알바형태로 이것 저것 일확천금을 노리며.. 새로운 서비스들(지금 만들고 있는것 말고요~)을 만들어 보려했지만, 현실을 역시나 냉혹했습니다. 저의 100% 를 걸 수 있는 상황도 아니긴 했지만요.(~~ 맞습니다 용기 부족 ㅠㅠ ~~)

저는 그런 느낌을 좀 알기에.. @stimcity 관계자 분들을 응원합니다. 정말 어려운길 힘든길을 스스로 재밌어서, 재밌을 것 같아서 발 벗고 나서준 관계자분들..!!

방학 이후 어떤모습으로 돌아올지는 모르겠지만... 부디 너무 상처 받지 마시고..!! 너무 많이 희생하시지 마시고!! 합리적인 방향으로~ 지속가능한 모델을 가지고 오셔서~ 꾸준히 사랑받아 나가시길... 매우매우 매우매우 매우매우 바래봅니다... !!!!

이만 다들 꿀잠자세요~~ ^^

텀블러 안사주시면...

Sort:  

저도 주문했는데 얼른 받고 싶네요.ㅎㅎ

끄와앙!! ㅠㅠㅠ 감동이에요 감사해요! ㅠㅠㅠㅠㅠ
넘넘 기뻐요! 이런 분들이 계셔주셔서, 희망을 버리지 못합니다!

수모모님 포함!!! 정말정말!!! 짱이십니다!!!!!! 짱짱!! ㅋ

꺅! 칭찬을 그리 해주시니 몸 둘 바를 모르겠는데, 기뻐요!

엄청 귀엽네요!!! 빨대도 있고 넘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엽서도 텀블러도 참 귀엽네요
텀블러는 탐나네요 ~~

와 텀플러 속 기능이 깨알지네요 ㅎㅎ
겉만 봐서는 그냥 맥주캔인데 말이죠.

이런가 제작하는분들은 참 대단한 것 같아요.
좋은거 구매하셨네요.
그런데 약관이 바뀌어서 스팀 상호나 디자인을 무단을 사용하면 안되게 바뀌어서 이런거 제작하는분들은 뭘 만들더라도 스팀잇 허가를 받아야한다는게 뭔가 제약이 생겨 안타깝네요.

저도 사고 싶던 그 텀블러네요~~
사도 바로 못 받을 것 같아서.. 저는 내년을 기약했는데~~
부러버영~~
텀블러에 맥주 따라 마시면 끝까지 시원한데 말이에요~~

맥주!!!! 대박!!!! 콜라 대박!!!! 끝까지 시원하죠!!! ㅋㅋㅋ

ㅎㅎ 잘 보고 갑니다.

텀블러 크네요~
맥주캔모양이 왠지모르게 참 맘에드네요ㅋ
근데 빨대 빼고도 마실수 있는건가요?

아직 안해봐서 모림요!! ㅋㅋ
맥주캔 모양 + 빨때가 매력뽀인트 입니다!! ㅋㅋ

씨원~~~한 맥주 넣고!! 딱 닫아가!!!
빨때로 쪽쪽 빨고~ 과일 묵고!!

올여름은.. 이렇게!! ㅋㅋ

하나 주문 해드리까요? ㅋ

삼실에서 맥주마시며 일하는건 아니죠?ㅋㅋ
일단 빨대. 빼고 먹을수 있는지 먼저 확인을...
뭐니뭐니해도 닦는게 편해야 좋더라고요ㅎ

빼고 먹을 슈 있쥬!!
첨에는 빠져 있었음요~ ㅋㅋ 제가 끼운거임~

근데 그 뚜껑부분은 청소가.. 음.. 쉬워보이진 않았어요~ ㅎㅎ
그냥 물을 통과시켜서 세척 하는 방향으로?? ㅎ

역시...세척을 잘 안하셨어...ㅋㅋ
저 삼실에 일할때도 텀블러 들고다니며 물로만 헹궈먹는 직원 있었는데...ㅋ
세척이 어렵다면...패쓰를ㅠ

사실 아직 써보진 않았음요 ㅋㅋㅋㅋ
뚜껑부분에 특히 빨때랑 연결되는 부분은 쉬워보이진 않았어요~ ㅎㅎ
일단 써봐야겠군요 ㅋㅋ

근데 저는 회사서 물로만 행굼.. 귀춘귀춘.. ㅎㅎ
물론 가끔은 세제로 씻습니다만~ 매일은 노노~~ ㅋ

사무실에서 맥주는 ㅠㅠ
여긴나름 좀 딱딱한 회사임 ㅠㅠ

저도 반바지 입고 일하고 싶네요~ ㅋㅋ

반바지 입고 다니는 회사도 있겠죠? 분명?
전 아직까지 반바지입고 출근하는 분은 본적이 없어서요~ 그런회사는 어디일까요...

스타트업이라던지.. 뭐. 네이버 다음 이런 곳도 그렇게 다니지 않을까용? ㅋㅋ
그런 곳에 가고 싶군요~~ ㅎㅎㅎ

반바지 입고서~~ 예~~ 회사에 가도~~ 깔끔하기만 하면 괜찮을 텐데~~

깔끔하지 않아서 문제..ㅋㅋ

죄송 ㅠㅠ 다리에 털이 많아서 ㅠㅠ

그래도 편해서 너무 좋은데 말이죵~~ ㅋㅋ
업무능률도 오를거 같고 말이죠!!

리뷰도 응원도 감사해요 해피님! :-)

세상에.. .손편지 이야기를 빼먹어버리다니..!!!!
다음번 포스팅에 살포시 끼워넣어야 겠어용~~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1.81
ETH 2568.70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