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n-Challenge][시즌3][LastDay] 추석! 구름을 뚫고 나를 비추는 영롱한 당신을 향해 바치는 나의 기도는

in #stepn2 years ago (edited)

image.png

image.png

오늘은 추석 날이지만 부모님 두 분다 돌아가신 이후로 + 내가 제주도로 왔고, 이런 저런 이후로 형제들도 잘 못만나게 되어서 보통은 추석 때 어디를 가지 않고 제주도에서 맛집 투어를 주로 하는 편인데. 오늘은 어디도 가지 못하고 그냥 집에 있었다.

저녁 시간이 되어 발바닥이 아팠지만, 14에너지를 채우고 끝까지 걸었다.
12.5 에너지 쯤에, 귀환 프로세스로 변경하고 루트 변경을 시도하였다. 기존 루틴에서 남쪽으로 90도로 방향을 틀어서 위로 올라가면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인데, 하늘을 바라 보았다.

구름을 뚫고 나를 비추어 주는 당신

뭔가 구름사이로 묘하게 보이는 달님의 모습은 경이롭기까지 했다. 그 순간 머리를 스치는 짧은 생각이 들었다.

맞다. 오늘은 추석 날이다. 달님에게 소원을 비는 날이기도 하다.

나를 위해서 모습을 비추어 준 당신을 향해서,, 사라지기 전에 내 마음속 간절한 소원을 말하기 시작했다.

"내 자신이 에고의 장막을 벗어나 신성한 사랑에 닿을 수 있기를, 그 안에서 진정한 기쁨, 사랑, 평화와 언제나 함께하기를..."

이번 생애 나는 얼마나 더 고향에 가까이 갈 수 있을까?

Sort:  

걸으면서 많은 생각을 하셨네요.
부모님이 계신 곳이 고향인데 말이죠.

ㅎㅎ 감사합니다. 언젠가 모두가 다 만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명절 잘 보내세요! (스테픈 스타트 버튼 꼭 눌러 주시고요. 신발도 확인 잘 해야 하더라고요. 가끔 다른 신발 잡혀 있어서 ㅎㅎ)

마이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maikuraki)님께서 저자이신 @tomchoi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8
BTC 54635.52
ETH 2893.76
USDT 1.00
SBD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