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태그가 있는 글만 보팅됩니다 ~

스팀잇이든, 스판이든 상관이 없는 거죠?^^

늘 보팅에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제목 보고 떠나는 줄 알았네요.
나도 자동 보팅 목록에 넣어줘요. 흠흠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자동보팅 목록에 들어가셨습니다. 하루 하나의 포스팅에 보팅합니다!

제목보고 접으시는줄 알았네요 ㅠㅠ
현재 sct와 aaa는 스팀잇과 보팅파워를 공유하기 때문에 파워가 높은 쪽을 주로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혹은 aaa에 전용계정을 만드신 것 처럼 토큰별로 전용계정을 만드시는 걸추천드려요~^^

그렇군요! 피치아모 님도 자동보팅 목록에 올렸습니다^^

헛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스팀엔진에서 스테이킹 하면 sct 와 aaa 모두 태그 있으면 보팅이 올라가고, 스파도 따라갑니다. 보팅 비율은 각 사이트 마다 정해진 룰에 따라서 소모가 되니 전문적으로 큐레이팅 하지 않으려면 그냥 두셔도 상관 없습니다.

이쁜이들 가끔 포스팅은 해야죠.
그래도 저 같이 소식 기다리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저는 아이들 기말시험이 다가와서 이번 주말까지 보충이 잡혀서 꼼짝도 못 하고 갇혀있어야 합니다. ㅠㅠ

그렇군요~
SCT는 그냥 이 계정에 계속 스테이킹 해야겠군요. 코인 글을 자주 쓸지는 모르겠어요.^^

휴일이군요? 집에만 있으니 언제가 휴일인지도 모르고 살고 있어요. 어제 동네 하나로 마트에 갔는데, 사람이 엄청 많아서 휴일이 실감이 나더라고요.

오늘은 글 좀 많이 쓰고, 낮에는 초은이랑 많이 놀아야 하는데, 비가 와서 걱정이네요..ㅠㅠ

제목이 자극적이에요. ㅋㅋ
좋은 동네에 가서 할 일이 더 많아졌군요.
쓰고 싶은 글 쓰고, 재미난 영화 이야기도 쓰고, 예전에 채굴도 하려고 했으니 시도도 해보고... 그렇게 재미나게 이 공간에서 지내면 되죠.^^

그렇죠? 일부러 그렇기 썼어요...
요즘 애들 말로 어그로..ㅋㅋ

록엽정님 환영합니다.^^
http://flicktaste.net 블로그 들어가봤는데 장난 아니네요^^
제 AAA 부계정은 @hodolbak-aaa 입니다. 팔로우 부탁해요.
@flicktaste 계정 팔로우 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항상 화이티입니다.^^

저도 계정이 하나 더 늘어서 정신이 없네요.^^
블로그는 애들 장난 수준이죠.. 꾸준히 해서 키워보려고 해요.
시골에서 살고 있으니 지속적인 수입원을 만드는 게 중요한 것 같아서요.^^

저도 rokyupjung님의 보팅 목록에 들어가고 싶습니다.

환영합니다. 들어오십시요~

저도 목록에 들어가보고 싶습니다. ㅎㅎ
즐거운하루되세요.

@noisysky 님은 이미 오래 전부터 제 목록에 계셨습니다.
조건에 맞으면 하루 한 번의 보팅 하고 있습니다~

자동보팅시스템도 있군요. 저도 사용해봐야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76.37
ETH 2581.4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