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코를 통한 거래

in #steempayco6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1.



며칠 전,
제가 스팀달러로 구매를 했던
스팀뱃지가 샵으로 날라왔습니다.


@ayogom 님의 스팀뱃지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ayogom님의 스팀뱃지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image.png


어찌나 반가웠던지 ,
사진 찍자말자 무작정 뜯어버렸네요 (야성미)


image.png


아주 귀여운 스팀뱃지가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들고 다니는 노트북 케이블 , 마우스 파우치에 달고 싶었기에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다.


image.png


너무 마음에 듭니다.

매번 노트북 꺼낼때 마다 '그래 난 스티미언이지...'를 다시한번 새기게되는..

다시한번 , 스티미언 뱃지를 만들어 주신
@ayogom 님께 감사의 인사를^^
잘 사용하겠습니다.


2.



@annvely 님의 석고 방향제를 구입했습니다.


@annvely 님의 스팀석고방향제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앤블리님의 석고방향제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차에 방향제가 없었기에 정말 하나 구매하고 싶었습니다.

이번 주에 위보스 운영진과의 회의에 들고 와주신다고..
감사합니다.


image.png

시행착오를 거치시고 , 준비를 하신걸 알기에..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빨리 받아서 차에 달고 또 많은 분들께 자랑할 생각하니 너무 기대됩니다.^^


3.



얼마전 @bramd 님께서

블랙라펠 방문 주셔서 맞추신 셔츠가 나왔습니다.


image.png


네이비의 원단에 , 소매에 밝은 회색으로 아이디를 새겨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잘 어울리실 것 같아서 너무 기대가 됩니다..ㅎㅎ

만족하시기를 바라는 마음^^

기회가 되시면 올스팀 밋업에 입고 멋지게 강의를 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괜히 혼자만의 기대기대..ㅋㅋㅋㅋ



저는 스팀페이코를 통해 판매하시는 물품 중
꼭 필요한것 , 맘에 드는것 은 무조건 스팀페이코를 통해서 거래 하려고 합니다.

더 많은 셀러분들께서 스팀페이코를 통해서 판매를 하시기를 바랍니다.
많은 지원과 , 많은 구매를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스팀페이코를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 혹은 문제점 을
편하게 카카오톡 오픈채팅에 오셔서 말씀주세요.

빠른 피드백을 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steempayco seller kakao chat


STEEMPAYCO

Sort:  

가방에 달고 싶은 생각이 막 드는데요?ㅎㅎ

가방에 달으시면 더 이쁠거에요 ㅎㅎ 추 후에 더 많이 나오겠지만 , 많이 모아서 달아놓으면 또 느낌잇을 것 같아요 ㅎㅎ

오 킹람드님 셔츠라니 +_+

ㅎㅎ뙇!! 잘 어울릴거 같다능!!!

오오. 맞춤셔츠가 멋지게 나왔네요!

ㅎㅎ색깔이 너무 잘 어울릴 듯 한 느낌이 드네요

앞으로 잘 가는군요 @_@;;

스티밋 생태계에 영향을 줄 정도로 커져나가는 모습 보고싶습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제가 할 수 있는건 이런거 뿐이라...
정말 작지만 나중에 조금이라도 더 발전 할 수있기를 기대합니다 ㅎㅎ

스팀페이코 열심히 써주시는 지젤님 ^^ ㅎㅎㅎ

감사합니다~

가방에 달고 싶네요!!!ㅎㅎ
아기자기 이쁜 품목이 많은것 같아요|^^

ㅎㅎ더 많은 셀러분들이 나타나서 더 좋은 물건이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ㅎㅎ

스팀페이코 셀럽과 얼리어댑터도 겸하는건가요?? ㅎ

ㅎㅎ과찬이신다 호돌박님!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20-7)입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앗, @ukk 님 성이 황씨인가요?

넵 맞습니다 ㅋㅋ 황씨입니다.

헙, 저도 황^^;;;

오오~~ 황 남매~~ㅋㅋ

뭔가 공통점이 좀 있는...^^;;; ㅎㅎㅎ

ㅎㅎ그러게말입니다. 잃어버린 누님인가....쿨럭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4.22
ETH 2595.61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