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코 결제속도에 대한 개편. (판매 페이지 내 입금확인 기능)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어제 , @asbear 님께서 글을 올려주셨습니다.

스팀페이코 - 판매 페이지에 입금 확인 기능이 추가 됩니다!

읽어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그 중 팩트만 가져온다면
image.png

위의 개편입니다.

스팀페이코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저로써,
장점과 단점을 적은 글이 있었습니다.

스팀페이코 가맹점주의 장.단점

그 중 제 개인적으로 생각한 장점이자 단점인

결제속도 에 대해서 글을 적었습니다.

image.png

확인시간
즉, 판매자가 결제를 확인하는데 1~2분 정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첫 구현이라 신기함 또는 호기심 덕에 1~2분은 거뜬하게 기다렸겠지만,
추 후에 그 호기심이 줄어들때는 그 1~2분의 시간은 지루함의 연속일 것입니다.
지루함의 연속이 되어버리면 '왜 이렇게느려?' 라는 불평들이 늘어날테고
당연히 사용자들도 줄어들게 됩니다.

이 글을 보시고 @asbear 님께서 실시간 송금 확인 기능을 구현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 또 제가 확인을 위해서

당진에 놀러 왔지만 누누가 자는 틈을 타서 후딱 사용을 해보고 ,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작은 금액을 결제 해볼 것이기에 ,
Instant sell 을 들어갑니다.

image.png

image.png

1000원의 금액을 입력후 , 업비트 거래소로 받아보겠습니다.


image.png

QR코드가 생성이 되고 ,

안드로이드 폰일 경우 , 스캔 하는 어플 혹은 네이버스캔에서 인식 하시면 되시고 ,
아이폰 인경우 카메라만 켜서 QR코드를 인식하시면 웹 링크가 뜹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여기까지는 이전에 설명드린 스팀페이코 사용이 똑같습니다.(소비자측)

소비자가 전송이 완료되고 나면
판매자측의 QR코드 창에 3~6초 , 크게잡아 10초 내에
어떤 계정으로부터 얼마의 스팀달러가 들어온지 확인 할 수있습니다.

image.png





그럼, 개인 스팀잇 계정으로 받아보겠습니다.

위와 똑같이 ,
Instant sell로 이번엔 결제금액 500원을 작성해서 QR코드를 생성합니다.
(같은 작업이므로 글을 생략합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이번에도 송금하고 3~6초 내에
어떤계정에서 얼마의 스팀달러가 들어온지 확인 할 수있게 뜹니다.
거래소 계정과 받는 것과는 조금 다른점은
메모가 적혀있고 , 판매 원화가격이 나온다는점.

다른점은 제 개인적인 생각에서는 전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애즈베어님께서 말씀해주시기를.

"직접 블록체인 확인해서 표시 해주는거니까 믿을 수 있는 정보입니다"

아주 중요한 팩트입니다.^^





이로써 제가 직접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정말로 너무너무 빨랐습니다.

전해드린 문제점에 대해서 빠른 해결책을 내주신
@asbear 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참고사항

업비트거래소는 지금 입출금 정지라 송금해도 거래소로 안들어옵니다...ㅋㅋㅋ
혹시나 사용 하시는분들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왜 안들어오지 하고 업비트 들어가보니 입출금 정지였군요..ㅋㅋㅋ


이렇게 조금씩 발전 하고있는 스팀페이코 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사용해주시고 문제점을 말씀 주신다면
더 빨리 해결책을 찾고, 해결방안을 마련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steempayco seller kakao chat

스팀페이코를 통한 셀러 분들께서 소통하실 수 있는
카카오톡 방을 생성했습니다.

많은 셀러분들이 모이길 바라고
편하게 들어오셔서 문제점 말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TEEMPAYCO





Sort:  

Congratulations @uk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입금 테스트는 @onehand로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응?ㅋㅋㅋ)

ㅋㅋㅋㅋㅋ다음번에 한번 할게요 ㅋㅋㅋㅋ

응?ㅋㅋㅋㅋㅋㅋ

입금 테스트는 @onehand보다 @epitt925가 잘된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이쪽으로~^^

유사상품에 주의하세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이런건 보는게 제맛이죠 팝콘 준비해서 올게요 잠시만요

팝콘은 나눠먹어야 맛있죠!

헉!! ㅋㅋㅋ 1인분만 준비했는뎁옹

그러실 분이 아닌데...

헛 들켯나..... 쿨럭..;;

@Ukk 요새 좀 멋져보일라카네
리스팀감이네

그럼 맥주나 한잔 사주라ㅋㅋㅋㅋㅋ

멋져보이면 스달 송금~~ 고고싱

좋은소식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오오~~역시 킹갓 윸크님!!! 이런 좋은 의견을!! 모두가 배워야 합니다~~~

(나 잘했지? 입금은 잘 부탁행~~)

ㅋㅋㅋㅋㅋ입금 ㅋㅋㅋㅋ 입금이야기를 괜히했나욤 ㅋㅋㅋ

거래소 이놈들... ㅡㅡ...

쿨럭... 정말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ㅋㅋ 확인한다고 뒷일은 생각안했더니 ㅎㅎ

저는 아직 써보지는 못했지만 정말 좀 바로바로 결제가 되면 좋겠네요 그래야 더 대중화될거같은데

이번에 한번 기회되면 써보세요 더 빨라진 결제시스템으로 만족하실 겁니다.

오오 체크 잘 해주셨네요.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다음번 쓰실때는 좀 더 편하게 쓰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피드도 좋고 개선도 빠르고 발전을 안할수 없겠군요!!
앞으로도 기대 만빵 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더 많은 발전을 저 또한 기대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694.24
ETH 3284.2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