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 모자 구매자 요요~붙어라~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이번에 @chrisjeong 님께서

스티미언을 위한 모자를 제작하시고 판매하셨습니다.

[S T E E M I T W A R D R O B E part 2] 스티미언을 위한 모자 제작 및 판매!




너무 이쁘지 않나요??^^

바로 @ccodron 님도 구매를 하시고 ,

이곳 저곳 바로 수소문이 돌기 시작 했습니다.

공구를 시작 했습니다.

물론 저도 구입을 했습니다..

어울릴지 안어울릴지는 구매 하고 결정하겠다..



그리고 , 크리스님이 직접 배달을 선유기지로 가셨습니다.

총 11개의 모자를 들고 가신 듯...^^

그래서 @ccodron 님께서 알차게 후기를 또 작성 해주셨습니다.

ccodron 의 chrisjeong 모자 장착 샷!


저는 이전에 크리스 님의 스팀잇 티셔츠를 너무 사고싶었는데..

부끄럽지만 사이즈가 없어서 못샀는 1ㅅ입니다..


그래서 인지 더 사고싶다는 욕구가 뿜뿜 했었는데요..

바로 , 크리스 님에게 개인 톡을 날렸습니다.

image.png


원래는 누워있어서 ,

스달 송금으로 하려고 했으나...

다시 마음이 바껴... 꾸역꾸역 컴퓨터를 키고...

steempayco 를 이용한 결제를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나는 스팀페이 전도사니까.... 쿨럭... 보고있나요 @asbear님... ㅋㅋㅋㅋ


먼저 꼬드롱 님께서

QR코드를 보내 주십니다.


image.png

쿨럭쿨럭 감사합니다.


image.png

약 10.7 SBD로 모자를 겟 할 수 있었습니다.


image.png

뭐 워낙 이제 많이 써보다보니~ 금방 금방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약 10.7 SBD 로 네이비 모자를 겟 했습니다.

잘 쓸지 안 쓸지는 모르겠지만..

잘 안쓰더라도. .가문의 영광으로 놔 둘 생각입니다...ㅋㅋㅋ




이렇게 스팀잇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힘 써주시고 , 노력해주시는

@chrisjeong 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리고 ,

또 다음 번에 더 좋은 핫 아이템으로 뵙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나중에는 스팀잇 모자 있는 사람들끼리 밋업을 만들어 볼까...?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난 한정판 레드샀엉

ㅋㅋㅋㅋ 한정판 레드라니!!
나는 널린 네이비삼..

아 널린이라뇨~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널린 아입니까!!!!????

ㅎㅎㅎ 스팀페이 전도사 지젤님 ㅎㅎㅎ
저도 티는 사이즈가 없었고 모자는 또 쓰고다니지를 않아서 ㅎㅎㅎ

ㅎㅎㅎ 저도 모자 잘 안쓰는데.. 우선 지르고 봤습니다..ㅎㅎ
쿨럭....

오호~~스팀페이코 중독자같으니라궁 ㅋㅋ

ㅋㅋㅋㅋ 중독중에 ㄹㅇ 중독...
이런거보면 헤어나갈 수가 없습니다..

밥 먹는거만 좀 많이 늘어났으면..ㅋㅋ

먹는게 남는거 ㅋㅋㅋ

끄덕끄덕!! 격한 끄덕!!

끄닥끄닥 ㅋㅋㅋ

노랑이랑 빨강 마음에 드네요.
전 야구 모자를 너무 좋아하는데, 제주도는 해가 너무 강해서 야구 모자로는 태양을 피할 수가 없답니다.
우와... 근데 모자 색 너무 마음에 드네요.ㅜㅜ

ㅎㅎ 너무이쁘죠?^^ 그래서 뭐 저도 잘 쓸지 안쓸지는 후에 생각하고 질렀답니다!

스팀페이의 쓰임새가 갈수록 늘어나네요.

ㅎㅎㅎ 먹는쪽으로 더 늘어나기를 바라는 1ㅅ입니다.. ㅎㅎ

역시 멋진 @ukk 님의 행동력!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색은 네이비. 그러나 모자 하나 있는 것도 쓰지 않는 사람이라 지르지는 못 하는.;;;
모자 이쁘네요. ^^

ㅎㅎ저도 안쓰는데 일단 질러봅니다... ㅎㅎㅎ

헙! 역쉬!!! ^^b
근데 모자는 이뻐요~ 잘 사셨어요~.

ㅎㅎ 모자는 진짜 이쁜데.. 잘쓰고다녀야할텐데..
저주바든 두상.. 젠장 ㅠㅠㅠ큭..

저도 모자는 정말 안 쓰게 되더라구요.
진열해 놓으셨다가 나중에 귀여운 아드님 물려주세요. ^^ ㅎㅎ

ㅎㅎㅎ 아들주기에는... 와이프줄렵니다!!캬캬

좋은 생각이세요! ^^

ㅋㅋㅋ 만일에 제가 맞으면 제가 쓰겟지만..쿨럭;;

페도라 파시는줄 알았어요..ㅎㅎ

야구모자 였네요
난 못봤는데
더 두루두루 돌아다녀야겠네요..ㅋㅋㅋ

ㅎㅎㅎ어느순간 갑자기 올라와서!! ㅎㅎ 바로 구매 캬캬캬^^ 너무 빨리 이쁜 색상은 품절되버렸어요.. ㅠㅠ

ㅋㅋㅋ진짜 저렴하게 잘샀다 그치? ㅋㅋㅋㅋ 다같이 모자쓰고 자전거 고고 !!!

ㅋㅋㅋㅋㄹㅇ 잘산거같아 ㅋㅋㅋ 아빨리 서뉴기지를 가야된드아!!!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745.34
ETH 3326.9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