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미언 모자 구매자 요요~붙어라~

in #steempayco6 years ago

역시 멋진 @ukk 님의 행동력!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색은 네이비. 그러나 모자 하나 있는 것도 쓰지 않는 사람이라 지르지는 못 하는.;;;
모자 이쁘네요. ^^

Sort:  

ㅎㅎ저도 안쓰는데 일단 질러봅니다... ㅎㅎㅎ

헙! 역쉬!!! ^^b
근데 모자는 이뻐요~ 잘 사셨어요~.

ㅎㅎ 모자는 진짜 이쁜데.. 잘쓰고다녀야할텐데..
저주바든 두상.. 젠장 ㅠㅠㅠ큭..

저도 모자는 정말 안 쓰게 되더라구요.
진열해 놓으셨다가 나중에 귀여운 아드님 물려주세요. ^^ ㅎㅎ

ㅎㅎㅎ 아들주기에는... 와이프줄렵니다!!캬캬

좋은 생각이세요! ^^

ㅋㅋㅋ 만일에 제가 맞으면 제가 쓰겟지만..쿨럭;;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740.62
ETH 3336.1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