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마켓| Secret Garden 스팀샵 + 스팀페이코 Steempayco: Star Wars 이벤트 예고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어린 시절 꿈꾸던 토끼 정원 Secret Garden


secret garden_ product @replayphoto


"Secret Garden" flowerpot



















어린 시절 꿈꾸던 토끼 정원, Secret Garden 입니다!

어릴 때 읽었던 동화 "비밀의 정원" 기억하시나요?
그런 정원을 갖고 싶은 당신에게 토끼, 다람쥐, 나비가 인사하는 시크릿 가든을 드립니다.

감성적인 인테리어 소품으로 홈데코 또는 카페 데코에 좋습니다.
동물 마커는 다른 화분에 별도로 사용 가능하고, 새로운 동물들도 곧 추가됩니다.
시크릿 가든으로 어린 시절 꿈꾸던 정원을 만들어 보세요!

  • 생분해 소재인 PLA 필라멘트로 컬러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Do you remember the story, “Secret Garden”?
Here’s your Secret Garden where little rabbit, squirrel & butterfly come and go.

You can put these animal markers in other flowerpots as well.
Bring beautiful childhood memory with Secret Garden and let your garden dreams!

20,000 KRW (18.00 USD) | flowerpot + stand + marker | 11.5 x 8.5 x 11.5 cm, 70 g | plastic, 3D printed





* Secret Garden, 스팀샵 입점!

스팀샵 Secret Garden

한참 전 스팀헌트에서 소개한 적이 있지만 무료 서비스 예고 겸 한글로도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당분간 제품 소개는 스팀샵-스팀페이코 이벤트와 함께 (너무 이걸로만 도배되진 않도록 할께요).
스팀샵은 원화-SBD 환산 시 약간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역시 1개 구매는 위 스팀샵 링크에서.
제품 가격에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으니 2개 이상 구매하시면
아래 배송비 할인 스팀페이코 링크로 결제해주세요 (3개까지 배송비 2,500원)
.

2개 https://steempay.co/pay/2647be93d2a8420e88bdfa792bbadb0d
3개 https://steempay.co/pay/15b6a363839b47dfb42f50901def941a

4개 이상 구매하시거나, 해외 배송(배송비 4,500원)을 원하실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제가 대댓글로 스팀페이코 결제 링크(합계 금액) 보내드리겠습니다.

If you want to experience Steempayco for my product and ship it to your country from Korea, please let me know- I'll give you Steempayco link including shipping cost (about 4 USD).

결제 후 스팀챗Steemchat @replayphoto로 배송 주소를 보내주세요 for your shipping address.


리플마켓-리,플레이 전체 제품 my other products 소개는 아래 포스팅 참조.
스팀샵에는 이 제품들과 새로 디자인하고 있는 제품들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스팀시티 stimcity 플리마켓 참가: 제품 소개 + 선물 찾아가실 분들 소환





지난번 리플마켓-제품 포스팅에서 잠시 얘기했던
스팀샵 구매, 스팀페이코 결제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께 배송비만 받고 보내드릴 수 있는 가뿐한 이벤트 상품- 3D프린트 스타워즈 팩을 대충 구성했습니다.
(이미지 아래 링크는 싱기버스 프린트 파일 출처)

제가 서비스 상품을 따로 모델링할 시간을 내긴 어렵고,
어차피 싱기버스의 파일들은 Creative Commons(공유 파일을 비상업적으로 사용)니까 이런 무료 이벤트로 서비스해야죠.

손가락만한 사이즈로 갈테니 귀여움이 돋보이는? 녀석들로 구성했습니다.
모델별 필라멘트 컬러라든가, 구체적인 주문 옵션을 정리해서
(@promisteem 프로미스팀에 약속)
며칠 내에 스팀샵-스팀페이코 이벤트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의견 환영!

Below is examples of my "giveaway" service for your Steempayco experience.
Please ask me if you want to get one!



아임유어파더,
다스베이더

Darth Vader



털털함의 끝판왕,
츄바카

Chewbacca



원조 귀요미 로봇,
알투디투

R2D2



허당 매력 작렬,
스톰트루퍼

Stormtrooper



steemit_back-door-(78).gif

리       ,       플                레                이




Sort:  

참여자 자유미션 #2 참여자분들 보팅왔습니다. 1/3만큼 보팅하고 갑니다. :) 아기자기하면서 다람쥐, 토끼들이 너무 귀엽네요 ^^
약속 꼭 지키시길 기원하겠습니다 화이팅!!! ㅎㅎ

프로미스팀 응원에 힘입어~ 해보겠습니다. 고고!

화분들이 귀엽네요. 남긴 글보고 왔는데 반갑습니다.^^;

방문 감사! 반갑습니다.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

옷!!! 리플님 해외배송도 하시네요!!??
저 와이프한테 허락받고 조만간 제품하나 구매해야겠습니다.
스팀페이코 경험도 할겸 ㅋㅋㅋ

네 해외도 됩니다~ ^^
빠른 옵션은 아니라서 태국이면 1주일 전후 걸릴거예요.
스팀페이코 편합니다. 링크면 끝!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귀요미들이네요^^
좋은 반응 있기를 바랍니다^^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20-17~20) 드디어 끝 ㅎㅎㅎ
굿럭!!

윽 끝이군요 ㅋㅋㅋ 하지만 기를 받았으니까~ 굿럭!

ㅎㅎㅎ 귀엽네용 네이버까페에 댓글달아주셔서 박세계님이랑 얘기가 잘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제작중입니다 ^^

곧 입점 하시겠네요?! 어떤건지 궁금합니다~ ^^

아이쿠 내일 물건 받으러갈껀데요 아주작은건데 손가락만한..전 해외배송은 할줄도모르고 처음이라서 국내배송만할려구용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걱정하셔도 ㅎㅎ 작으면 우체국 등기가 만만합니다.

낼 오전에갈라구용 톡왔어요 됐다구 두근두근 거리네옹 ㅎㅎㅎ

아 뭔가 제조 의뢰하신거? (제가 그거 알죠~)
잘 나오길 기원해용!!

입점 성공했어용
많은도움 감사합니당

다람쥐가 제 취향이네요.ㅎㅎ

다람다람쥐~
사실 이 제품의 맨 처음 아이디어는 화분에 손! 이었어요. 제가 귀염보다 호러 취향이라 ㅎㅎㅎ

귀요미들도 좋지만 호러도 괜찮은걸요? 대중적이진 않겠지만 마니아들만 구매할 수 있게요^^

호러 팬이신줄 몰랐습니다 ㅋㅋㅋ
그럼 매니아용 손발 세트를... 한번 생각해볼까요?

연애시절에 신랑이 좀비물을 좋아해서 꽤 많이 봤었어요. 첨엔 뭐 이런걸 보나 싶었는데 나중엔 흥미롭게 보고 있는 저를 발견했죠 ㅋㅋㅋ결혼 후엔 임신과 출산으로 본지 한참 되었네요^^

시크릿 가든이라니 ㅋ 예쁘네욤
토끼토끼,, 다만 제가 화분을 키우는 재주가 읍네요 ㅠㅠ 속상

그래서 보팅이 있는거죠! ^^ 감사합니다~
저도 저기 옮겨심으려는게 있는데. 현실은 이케아 조화가 꽂혀있어요 ㅠㅠ

다람쥐랑 토끼.. 아이들이 보면 좋아할 아이템들이네요 ㅎ
좋은 결과있기를 응원합니다 ^^

앗 대세 헌터님께서 방문을! :D
이벤트는 스타워즈인데. 감사하게도? 화분에 더 관심이~ ㅋㅋㅋ

대세 헌터라뇨;; 쩌리죠 ㅠ
스타워즈는 이벤트포스팅에 큰 관심을 보일거에요 ㅋㅋ

스타워즈팩 귀엽네요^^
스톰트루퍼 ㅎ

허당 취향이신가요? ㅎㅎㅎ 참고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70.94
ETH 2653.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