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참여] (인돈사x스팀페이) @cowongloball 님의 팔로워 700명 돌파 이벤트로 아이들이 갖고싶던 프리파라트렁크 득템 했습니다^^*

in #steempa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2♥mom)입니다..^^*

오늘은 두번째 방문이네요.. 흔치 않은 일인데.. 음.. 이렇게 절 포스팅으로 이끈건 @cowongloball님의 팔로워 이벤트 덕분이었죠..^^;; (핑계가 거창하네요..)

실은 스팀페이도 써보고 싶었는데.. 저는 가게도 안하고.. 쓸 수 있는 곳은 서울근처,, 아님 부산.. 이라 마땅치가 않았는데.. 이런 멋진 이벤트를 기획해주시네요..

이벤트는 여기로 슝~ 가시면 참여가능.. 오늘까지예요^^*
[이벤트] 팔로워 700명 돌파 이벤트 약5만원을 쏩니다! (인돈사x스팀페이)>
https://steemit.com/kr-event/@cowongloball/700-5-x

그래서 평소에 갖고 싶어했던.. 매번 아이들이 이마트에 가면 하던 프리파라 카드를 넣을 수 있는 트렁크를 과감히 2개 주문했어요..


프리파라.jpg

아이들 선물도 줄수 있고 거기다 이벤트 당첨되면 7천원 할인 받는 격이니.. 너무 저렴하게 구입한거 아닌가 몰라요~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20180426_151655.jpg

요렇게 아이템카드도 포함되어 있네요~ 이 카드를 넣으면 치마나 상의도 바꾸고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답니다^^*

자.. 이제는 스팀페이 테스트 하러 가야 할 순간이 다가왔네요.. 두근두근.. 어찌해야하는거지??!!

ㅠㅠ
이런 디지털포기자 같으니라고... 몰라서 친히 이벤트리뷰작성하신 굳헬로 @goodhello님께 문의를 드렸어요.. (정말 감사드려요.. 이걸몰라서 스팀페이 세팅하고 있었네요..)

https://steeme.com/pay/

이미지 2.jpg
이미지 3.jpg

참.. 메시지는 20자 내외입니다.. 확인하세요!!! 닫기~누르고 참여완료!!! 맞지요 인돈사님??

또 이웃님의 도움을 받아 스팀잇에 한발 다가서게 되었네요.. 까면 깔수록 자꾸 나오는 양파같이 매운녀석 스팀잇!!!

인돈사님 700팔로워 달성 정말 정말 축하드리고.. 이벤트덕에 스팀페이에 더 쉽게 다가 설수 있게 되었어요..
전국에 스팀페이가 활성화 되는 날까지 쭉 가아!!!!!

Sort:  

이벤트 당첨을 축하합니다!! 그런데 큐알코드가 오류가 나요~

https://pay.steeme.com/invoice

이곳에서 다시한번 생성해서 수정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앗 정말감사해요^^~ 생성하고 캡처하면되는거죠?
Screenshot_20180427-184915_Chrome.jpg

넵! 6시 53분 결제 완료. 당첨 축하드려요~

(언제 받으셨는지 알려주시면 더 감사드려요 ㅋㅋ)

물건말인가요? 어제 받았구요^^~ 스팀결제는 다시 바로해서 지금 페이바로 들어왔어요..실시간 댓글채팅^^~ 넘 빠르셔요..
정말 좋은 기회 감사합니다^^~

물건말구 돈이요ㅋㅋ 빨라야 실제 결제로 의미가 있으니깐요ㅎ 얼마나빠른지 볼라구요!ㅎ 감사합니다~

말씀하실때 들어가보니 바로 입금되어있었어요^^~ 대박 스피드입니다..
20180427_194932.jpg

와우! 스팀페이 어렵지않쥬?ㅎㅎ 판매자들이 많이 생기면 좋겠어요. 구매자도 어렵지않답니다ㅎ

매장들이많이 생기고 실생활로 쏙 들어오길!

아, 그리고 아가들 선물이라니 넘나 기분이 좋아요. 꼭 이벤트 당첨되실겁니다!ㅎ 이벤트참여 감사합니다.

(13/100)감사드리며 tip! 1.0

앗 선무님도 방문을.. 스팀페이 정말 좋은거같아요.. 감사합니다^^~

Hi @dmsqlc0303! You have received 1.0 SBD tip from @leesunmoo!

@leesunmoo wrote lately about: Feel free to follow @leesunmoo if you like it :)

@tipU is looking for SP delegators: pays out 100% of profit to all investors - more info here.

안그래도 스팀페이 써볼 기회가 없어 손이 근질 거리던 차인데... 이런 이벤트가 있었군요. ^^ 한벌 더 다가가본 디지털 세계... 저도 투럽맘님 통해 경험해 봅니다. ㅎㅎ

노아님도 신청하셨나요?
정말 최첨단을 달리는 스티밋유저인게 자랑스러워요..^^

이벤트 끝났겠죠? ㅎㅎ 현실에서 스팀잇을 마구~ 사용할 수 있는 날이 오길...^^

아직 안끝났어요 독거노인님ㅎㅎ

독거님 늦었지만 고고씽~~^^

우와 추카드려용^^

언니
역시나 아이들을 위한것을 사셨군요 ㅠ
난 그래도 레몬에이드 한잔 함 ㅋ 나를 위해 ㅠ

@dmsqlc0303 You have received a random upvote from @botreporter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I don't have a lot of voting power, but I did want to thank you just the same. Please consider it a thumbs up and perhaps next time we meet, I'll have more SP to share with you.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34.81
ETH 3815.36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