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가맹점] 인터뷰) 논현동 맞춤정장 샵 " 블랙라펠 "

in #kr6 years ago (edited)


맞 춤  정 장

B L A C K   L A P E L





2018/05/30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0-21 ( 강남구청역 3번출구)
영업시간 : OPEN 10:30 / CLOSE : 19:30 (일, 월 휴무)




KakaoTalk_Moim_4CWU3nqjKOXqzl35TLMfoSTqWnIKdk.jpg

맞춤 정장샵 Black Lapel을 소개합니다.

얼마 전 지젤 @ukk님의 맞춤 셔츠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평소 부담일 수 있는 맞춤 정장을 스팀페이를 통해 함께 할 수 있다는 소식에 스페셜 메이트가 다녀왔습니다!!!



Q. 가게에 대한 소개를 해주세요

저희 블랙라펠은 맞춤정장샵이에요. 턱시도도 함께 하고 있어요. 여성들을 위한 드레스도 준비중입니다.


Q. 가게를 하게 된 계기?

원래는 대구에서 지인이 하던 사업이었어요. 나중에 정장이라는 아이템이 기억에 많이 남아서 서울로 상경한 뒤 그쪽으로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백지 상태에서 시작하려고 하니 처음에는 어려움이 많았어요. 게다가 사투리까지 구수하게 쓰니 지원하는 곳마다 거절을 당했죠. 우연히 지원한 곳의 사장님이 사투리를 쓰셨는데, 그게 인연이 되어 시작하게 되었어요. 나중에는 도매하던 분과도 연이 닿아 턱시도라는 분야까지 넓히게 되었죠.


Q. 왜 Black Lapel 인가요?

item_105412_1280px_4e02765992a348389bce8225651fed8e.jpg

턱시도의 라펠부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원래 턱시도쪽으로 일을 하기도 했었고, 이름이 잘 붙어서 블랙 라펠이라고 지었어요.


Q. 공간의 컨셉?

공간의 컨셉은 엔틱입니다. 엔틱이라는 분위기에서 고전적인 멋스러움이 나오는것 같아요. 한 층 더 품격있는 분위기로 정장이 가진 매력을 끌어올린다고 생각합니다.


Q. 다른 곳과의 차별화된 경쟁력이 있다면?

KakaoTalk_Moim_4CWU3nqjKOXqzl35TLMfoSTqWnXjQC.jpg

저희의 경쟁력이라고 한다면 인간적인 서비스에서 나오는 것 같아요. 사투리 덕인지 다른 곳보다 푸근한 인상을 주죠. 자칫 딱딱하고 어려울 수 있는 분위기에서 고객에게 더욱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어서 분위기가 좋다는 것도 장점이죠!


Q. 정장을 맞추는 고객들에게 줄 수 있는 팁은?

남자들의 경우,
캐주얼 하게 하고 싶으면 아우터 주머니를 하라고 말 해주고 싶어요. 깔끔하게 하려면 노치드 카라, 날렵함을 강조하려면 피크트 카라로 하면 좋아요.

여자들의 경우,
라인감 있게 입는 것도 좋지만, 최근에는 박시하게 입어서 세련된 느낌을 살리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본래 정장이라는 것이 남성적인 느낌을 많이 가지고 있는 옷이라서 그런 느낌을 살려 입는것도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Q. 매장을 방문하기 전 알아둬야 할 것이 있다면?

자신의 기호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나 색상부분에 대해서 선택을 못하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자신이 원하는 색상에 대해 생각해 보시면 선택 시 많은 도움이 될거에요. 그리고 평소 입었던 스타일도 좋지만 과감한 패턴으로 도전해 보는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Q.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계기?

평소 알고 지내던 지인이 코인에 대해 알려주면서 코인시장에 대해 발을 딛게 되었어요. 투자를 하면서 재미를 느끼다보니 블로그 형식의 SNS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스팀잇에 코인이야기부터 자전거, 아이 이야기 등등 써봤지만 투자하는 시간과 열정에 비해 보상이 적으니 스태기(스팀잇 권태기)가 오더라구요. 요즘은 다시 글을 쓰고 있는데, 예전보다 글을 어떻게 써야겠구나-하는 감이 오면서 재미가 붙었어요. 좋은 글을 쓰면 스스로 만족감이 들어서 매력있는 것 같아요.


Q.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알려주세요.

앞으로 스팀잇을 적극 활용해서 매장을 활성화 하는 방향을 생각 하고 있어요. 앤블리님이 주최하시는 위보스와의 협업도 생각중이고 얼마전 했던 맞춤셔츠 이벤트가 반응이 좋아서 다른 이벤트도 생각 중이에요. 사실 맞춤 정장이라는 것이 가격대가 높아서 접하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는데, 이런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하고 싶어요.





 S E L L I N G   P R O D U C T

   스팀페이 가능 해요  







KakaoTalk_Moim_4CWU3nqjKOXqCRqa1bNu0ZfgzgF1O9.jpg





Editor 추천 IT 지수

만족도 : ★★★★☆
분위기 : ★★★★★





Editor. @ccodron


SpecialMate에서 열심히 활동 해주실 Editor를 상시 모집합니다.
Kakao Open Chat : https://open.kakao.com/o/gHTxrrM
Sort:  

깔꼼하다

가게.너무 이쁜데요~ 왠지 정장도 아주 멋질듯.하네요.
인터뷰 잘봤습니다
나중에.기회가 이벤트도 참여해보고 싶네요

^^ 앞으로도 다양한 곳의 인터뷰를 올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정장을 자주입는데 꼭 한번 방문해봐야겠네요^^

방문 하시고 후기도 꼭 올려 주세요 !

언제 한번 방문해 주세요 추후에는 자켓이벤트 같은 것도 생각 중입니다

며칠 전에 다녀왔는데도 리뷰 보니 더 많은 걸 알게 되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4 에 분위기 5라니!!!^^
더 열심히 하도록하겠습니다

리뷰 몇 개 봤는데 이제 보니 월넛계열 진열장이랑 거울 넘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더 많은 분들께 소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쁘게 봐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와우..ㅎㅎ 깔끔한 소개글 멋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ㅎㅎ

specialmate 팀이 더 발전할 수 있게 ^^ 지적 해주셔도 됩니다 !!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정장이 한벌도 없는데 첫 정장은 여기서 맞춰야겠다는 생각이 바로 드네요ㅎㅎㅎ

음 .. 가신다고 예약 문의 넣어 놓으면 될까요 ^^ ?

팔로우하고갑니다^^자주 소통해요!!

좋은 소개 많이 올려 드리겠습니다 ^^.
방문도 해보시고 후기도 올려주세요 !!

멋지네요.
꼭 성공하시기바랍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specialmate 팀이 되겠습니다 !
물런 포스팅 된 곳에도 응원 메세지 전달 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