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시즌이 끝났네요.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스팀몬스터 시즌이 끝났네요
원래는 골드2까지 가려고 했지만
역시 벽이 두꺼워서 실패했네요.

이렇게 22장을 받았네요.
시즌 다시 시작했는데
이번엔 골드2까지 갈수 있을지?
점점더 힘들어지는것 같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보상은 그래도 운이 나쁘진 않네요.

감사합니다 좋은지 몰라서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몬은 모르니 인사로 꾸벅^^*

방문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번 시즌도 수고하셨습니다! 보클!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항상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골드 2장 축하드립니다형님

감사합니다 마이님에게 진 게 많이 아팠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88.10
ETH 2353.3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