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16일차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스팀 몬스터 게임을 하면서 제가 이제 계속 스팀을 사용하게 되었네요.
이번에 골드카드를 구매해 봤거든요..
그런데, 이상하게 일반 카드하고 골드카드하고 카드 합치기가 안되나 보네요?
이건 따로 따로 가는건지??
그냥 알고 싶어서요.
그리고, 골카나 일반카드나 같은 레벨에서 능력치는 똑같은데.. 왜그런지 알고 싶네요..
오늘 계속 지고 있어서 그냥 한번 큰맘먹고 구매 해보았습니다.
실수로 잘못구매했다고해서 팔았는데..
중요한 카드를 너무 싸게 팔아서 억울했답니다..
전적.jpg
이번에도 584에서 900대로 갑자기 올라가질 않나??
암튼 브론즈도 이젠 힘든가 봅니다.
계속 지더라고요..
전적 보면 아시죠?
퀘스트.jpg
퀘스트를 착각해서 엉뚱한 걸 하다 보니 더 안됐는지도 모릅니다.
퀘스트 완결.jpg
퀘스트 완결 했고요..
획득카드.jpg
획득 카드는 있는 것이네요..
아쉽게도..
오늘 스팀몬스터 게임 퀘스트 완료 였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보드게임] 방탈출을 보드게임으로 즐기자!

지인이 선물해준 이스케이프덱:폭풍의 실험실을 여자친구와 플레이해보았습니다. 박스 표지만 보면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일퀘 수고하셨습니다~^^ 보클!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오늘도 디클릭!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일반카드와 골드카드는 합치기가 안 됩니다;;
골드카드만을 사용하는 토너먼트 리그도 있더라고요.

시즌 초반이라 아직 많은 사람들이 상위리그로 올라가지 못 해 퀘스트가 어려운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86.04
ETH 2580.24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