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14일차 리뷰

in #steemmonsters6 years ago

000.jpg
스팀몬스터 시작한지 14일째 접어 들었는데요..
퀘스트 (1).jpg
퀘스트 진행하려고 했더니..
life 계열이더라고요..
진행하는데 계속 지기만 해서 바꾸는게 있어서 바꿔 버렸지요..
퀘스트변경.jpg
이걸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소환사가 너무약해서 구매를해서 2업 했습니다.
그리고 시작했지요..
퀘스트 완결.jpg
워터 계열이라서 해보게 되었는데..
퀘스트는 진행이 좀 쉬워서 다행이었습니다.
보너스카드.jpg
보너스카드는 이렇게 나왔습니다.
제가 보기에 저 버섯돌이 모양이 무슨 스킬이 있는지 궁금해졌지만..
일단 받게 되어 기쁨니다.
이러다가 자꾸 카드를 매입하게 되지 않을지?
걱정이 되네요..
오늘도 행복하게 시작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2/02] KR 커뮤니티 출석부

...> My Actifit Report Card: 1월 31 2019 ldsklee/td> [등산] 닭지붕 sesil 오늘의 운동기록...

전 실버1에서 마무리 했어요~~다음 시즌은 같이 골드 달아봐요 미리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늘 저는 실버2로 마무리 돼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지갑 조심하세요!
한번 열리면 계속 열리는 법이니까요.ㅋㅋ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안그래도 계속 지갑을 쓰게돼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fur2002ks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2월의 첫 날!! 뻘짓 진행사항...

...ny dozam hongsam bree1042 sesil matt788587 dorian-lee calist ldskleeravenkim ioioioioi neojew tailcock dmsqlc0303 awesomesweet ha...

ㅎㅎ 일퀘하느라 고생하셨네요^^
걱정이 현실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ldsk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일퀘축하드립니다~^^ 보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172.85
ETH 2384.2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