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8 베타팩 투자 500팩.. 골레는 없구나 !! _181002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안녕?? 형아들!! 스몬투자자가 카카야.

어제 베타팩 300백을 투자하고 포스팅을 했었지
300팩 투자기
오늘 새벽에 다시한번 200팩을 투자해봤어.
골레가 나올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으로..
근데 역시 그건 쉬운게 아니네.. 아직 베타 골레가 남았는지 모르겠구
가장 단순한 방법이 나올때까지 구매하기인데. 그건 좀 고민이 되네
암튼 우선 여기까지만 투자.. 아쉽지만 날 다스려야해

카드수량 변화

카드수량.png
카드수량 2.png

  • 어제보다 1105장이 늘었어 _ 5장은 @jayplayco 이벤트에 참여해서 받았어
  • 이제 1만장 채우려면 3509장만 더 지르면 돼.
    사실 1만장 채우는게 무슨의미가 있을가 생각이 들긴해.

<나에 카드 컬렉션>

#골드커먼

골드커먼.png

  • 베타골드 2장이 부족하군. 스팀출금이 되면 채워줄 생각이야
    업비트가 막혀서 스파업도 못하고 있어
#골드레어

골드레어.png

  • 이것도 베타 골드카드 1장부족. 채워줘야지
#골드에픽

골드에픽.png

  • 베타에서 7장이 부족하네. 이건 못채워
    가격이 30불이상이라 채우려면 돈이 꽤 필요해.
#골드레전드리

골드레전드리.png

  • 2일동안 열심히 도전했지만 안돼네!! 이건 보류(포기말고)
#골드레전드리 가격표(베타)

베타 골드레전드리 가격.png

  • 여기서 하나정도 뜨면 투자금 바로 회수인데. 쩝~~~
형들 여기서 질문..
  1. 베타팩에 골드레젼드리가 현재 얼마나 남았어?? 어디서 보면돼?
  2. 지금 가지고 있는카드에 판매최저금액기준 가치를 확인해 주는곳이 있나?
  3. 지금 카드합치기가 좋은거야? 아니면 나중에 게임해서 업그레이드??

잘 아는 형들있으면 답변주면 고맙겠어. 그럼 부족하지만 사랑할께

#추가 예전에 스팀보상 이벤트를 했는데 주사위가 안돼서 지급을
못했잖아 그거 다시정리해서 포스팅 할게.. 이벤트하고 먹튀한 기분이라
마무리를 해야지. 카드지급으로 하던지 아니면 동일하게 스팀보상을 하던지..
아무튼 나 먹튀는 안하니까?? 혹시 마음에 담아둔 형들 있음 기다려줘!!
오늘중 포스팅 할테니까?? 이전 보상이벤트 참조

kr스팀잇에서 스몬카드투자한 형들 대박나길 바래.
kr에서 증인도 많이 나오고.. 혹시 증인투표 안한 형들 증인 투표해줘.
증인투표. 아~~ 이게 어떻게 하는지 까먹었네. 난 투표를 했는데..
혹시 아는형은 댓글에 남겨줘(누구 투표해야 하는지도 함께)
이벤트 포스팅할때 포함해서 올릴께.

스팀도 가격 팍팍오르고 , 스몬도 대박나고 ,, 다 잘돼야 겠지만
특별히 kr은 더 흥해라.. 주문 외우는중,....

고마워! 사랑해!! 축복해!!!
Sort:  

'1. 베타팩에 골드레젼드리가 현재 얼마나 남았어?? 어디서 보면돼?
-> 몇장 남았는지는 모르는것 같아 그냥 카드 확률이라서,, 다만 https://peakmonsters.com/@ayogom/collection 콜렉션에 들어가 보면, BCX와 Total Card를 알 수 있어, BCX는 쉽게 생각 하면 총 발행량 이고, 토탈 카드는 현재 카드수지 아래 카드의 경우는 30/30인걸 보면 아무도 컴바인을 하지 않은 상태라는거야 ㅋ
image.png
'2. 지금 가지고 있는카드에 판매최저금액기준 가치를 확인해 주는곳이 있나?
https://peakmonsters.com/market 에서 하나씩 봐도 되는데, 아니면, 디스코드에 접속해서
image.png
$stats ID 를 치면 알 수 있는데, 높은 신뢰성을 보여주진 않고 대충 참고만...
'3. 지금 카드합치기가 좋은거야? 아니면 나중에 게임해서 업그레이드??
개인적으로는 게임을 시작하면 합치고 싶어서 나뒀는데, 해보니깐 ㅋㅋ 좋은 카드가 보이네...ㅎㅎ

고마워형!! 아주 자세하게 알려줘서 땡큐 땡큐!!

중요한 이야기를 안했네 ㅋㅋㅋ
증인 투표는 쉽게 하는 방법은 스팀커넥트를 사용하는 방법 같아,
왜냐면, 액티브키로 접속해야 하는데 보통 다 포스팅키로만 하잖아? (나는 그래 ㅋㅋ)

https://steemconnect.com/sign/account-witness-vote?witness=ayogom&approve=1

위의 링크에서 내 이름만 바꿔서 투표 하면 할 수 있어, 이게 젤 편해 ㅋ

땡큐 난 이미 투표했는데 안한분들좀 하라고 하려구

steemhunt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hunt님의 Reinventing the Role of Steemhunt Influencers | Sponsor Report - #23

...ticketer | 1,016,295 VESTS (503 SP) | 0.08 | 0.116 | 517 |
| kibumh| 1,016,269 VESTS (503 SP) | 0.08 | 0.116 | 517 |
| levoyant ...

카카형 스몬고래 가즈아~~~
화이팅!!! 난 그냥 포스팅만 ㅎ 그리고 블러드문 코인인가 캐기시작했음 그놈이 치킨 한마리값 벌어주길 바라고 있어 ㅎ

ㅋㅋㅋ 호돌박형 나도 그거 케는데...
이놈의 노트북이 후져서 하루에 천도 못캐.. 컴바꿔야 하나??
ㅋ~~~

형, 베타팩도 많이 질렀네 ㄷㄷ

더 있을지 모르지만, 나는 내가 알기로 kr 커뮤니티 내에서 증인 @clayop, @asbear, @koinbot.. 이 형들 있어서 추천해줬었고
그리고 스몬방에서 본 @ayogom, @snackplus 이 형들도 증인 추천해줬어

형 근데 형꺼 스팀헌터에서 제품이 안떠?? 이제품
형도 검색을 해봐. 핸드폰도 노트북도 다 안떠??

https://steemit.com/steemhunt/@feelsogood/traveler-the-portable-distraction-free-laptop-for-writing

형. 난 뜨는데;; 이상하네
스팀헌트가 날 싫어하나봐 ㅜㅜ
https://steemhunt.com/@feelsogood/traveler-the-portable-distraction-free-laptop-for-writing

예전에 아이디로 안떠서 제품명으로 검색했잖아.
한참 문제 없다가 어젯밤에 점수가 보팅으로 가더니
오늘은 제품명으로 검색해도 안떠!!
이상하네 한번더 확인해볼께

헌트.png

형이 불러줘서 ㅋㅋ 답변 달러 왓어 ㅋㅋㅋ ~_~ 투표 고마웡

카카형아~!
흥해랏~!

레골 레골 레골~!
레골레또 응 ?

좋아~~ 좋아... 달려~~~
레골 안나오나??? 사야 되는거야 또!! 야 이건 좀 고민돼는데..

오늘만 산다~! ^^

몰랑!!!! ㅋㅋㅋㅋ 형 땜에 미쳐.. 사고 싶잖아 ㅋㅋㅋ

내일을 사는 사람은
오늘을 사는 사람을
따라오지 못한드앙~! ㅋㅋ

ㅋㅋ 감사요^^ 블루만세~~

카카형아~! 질렀구낭 ㅋㅋㅋㅋㅋㅋ
잘했으~!

우아 500팩!! 부자 횽아!!

나 이제 쌀밥 안먹어.. 쌀이 없어

ㅋㅋㅋㅋ 고기만 먹는다.

와....역시 부자횽아야

ㅋ,ㄱ... 아침도 못먹고 있음.
밥 먹을 그릇이 없당. 컥~~

헐...그릇이 금그릇이 아니라소 그랭 ㅋㅋㅋㅋ🤣🤣

역시나 질렀구나!ㅋㅋㅋ
스몬 고래확정이니 스몬팀은 카카형에게 골레를 주어라~

좋아 좋아!! 금손형
그렇게 호출해서 오겠어 ㅋㅋ
다시한번 정중하게 불러줘^^ ㅋㅋㅋ

(모바일 기준)
오른쪽 맨위 프로필 옆에 셋삼자 같은 바 누르면 메뉴가 쭉 뜨는데 거기에 ‘증인투표’있어 형아

ㅋㅋㅋㅋ찿았어.
나 백치미가 좀 있어 그치 ㅋㅋㅋㅋ
나이탓인가?? 모르는게 넘 많당~~
땡큐

카카님은 스몬카드계의 큰손입니다
🤗🤗🤗🤗🤗🤗🙄🤗🤗🤗🤗🤗

찡여사!! 수량만 많지 돈이 안돼??
얼른 올라라!!! 3배만 가자. ㅋ~~~

ㄱㄱㅑ~ 마구 마구 질러대다니 부러울뿐~ ㅎㅎ

부디 골레 나오길~

골레 가즈아~

또 사란 말씀이죠? ㅋㅋㅋㅋ
이미 500퍅에선 꽝입니다.
이제 더 지르면 밥 진짜 굶어야 할지도...
지금 고민중입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91.64
ETH 2633.74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