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가즈아 일기!!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뽀돌 누나가 그려준 대문 소개 1탄!! (안에 스팀 몬스터 일기랑 축구 보며 스타 보며 술 마신 일기도 있음)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굳모닝 굳헬로~

앗!! 지금은 굳모닝이 아니구나...

어쨋든 정말 오랜만에 가즈아 일기 등장!!! ㅎㅎㅎ

먼저 뽀돌 @bbooaae 이라는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가 대문 그려준 이야기부터 시작해 볼게.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2탄] 굳헬로형 goodhello

오늘 포스팅을 하려고 봤더니... 저렇게 엄청나게 많은 대문을 그려준거 있지??

히히히히 너무 너무 기쁘고 너무 너무 신나네~

먼저 스팀몬스터 대문!!!

이전에도 멋진 스팀 몬스터 대문을 받았는데 말이야

또 추가로 엄청나게 많은 스팀 몬스터 대문이 생겨버렸어~

얼굴이 좀 이상해 보이는 용도 있고

얘는 완전 귀엽게 생긴 용이네~ ㅎㅎ

와우~ 너무 너무 화려하게 생긴 유니콘까지~

이 외에도 몇개 더 있는데 너무 많다 보니 몇개는 생략할께...

스팀 몬스터 일기는... 요기까지가 아니고...

최근에 생긴 요상한 일!!!

우선 내가 왼쪽이야.

전투중에 모든 몬스터가 다 죽고 가재 하나 남았는데 말이야...

가재는 맨 앞에 오면 원딜이라 딜을 못하거든..

이런... 졌다고 생각했는데...

두명이서 가재를 다굴하는데... 1씩 1씩 2대 맞고 힐을 2 해버리니... 이거 전투가 끝나지 않게 되버렸어.. 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라운드 20이 되니...

팍팍!! 승리를 해버리네~ ㅎㅎㅎㅎ

하하 이런경우가 생기다니~ 참 재미난 스팀 몬스터 세상이야~

sm19011501.gif

그럼 스몬 일기는 요기까지 하기로 하고 이번에는 알코올 스팀!!!

ㅋㅋㅋㅋㅋㅋㅋ

이 대문 너무 너무 마음에 드네~

ㅎㅎㅎ 절루 웃음이 나오네~

얘도 마음에 들구~

ㅎㅎ 내가 매일 매일 술마시고 그런다고 알코올 스팀 대문을 만들어 주더라고~

어제도 말이야

어젠 대한민국과 중국의 아시안컵 경기가 있었지

어제 정말 우리나라 선수들 너무 너무 잘해주어서 정말 신났더랬지~

거기에 또 술이 빠질수가 없잖아~

어젠 간단하게 만두와 김치에 막걸리를 마셨더랬지~

ㅎㅎ 축구도 잘하고 그러니 정말 맛있더라구~

축구 경기 보면서 또 스타 경기도 함께 보았어.

어젠 테이스팀배 스타리그 번외경기도 있었거든...

현재 테이스팀배 스타리그 4강전을 앞두고 있는데

[결과보고] 테이스팀배 스타리그 8강

그전에 번외경기를 어제 했었는데... 난 어제 상대분이 늦으셔서.. 경기를 쉬었네...

일기가 길어 지니.... 집중력이 떨어지네....

갑자기 바빠지는 것도 있고... 해서 오늘은... 여기서 가즈아 일기를 마무리를 해야겠어

그럼 뽀돌 누나가 그려준 나머지 대문 소개는 내일 해보도록 할께~

이제 오늘만 지나면 불금이야~

한주가 정말 너무 너무 빨리 지나가는것 같아 ㅠㅠ

이렇게 점점 빨리 나이 드는건가???

그럼 내일 일기에는 불금 이벤트도 들어 있을테니 기대해 보라고~

즐거운 오후 보내고~

저녁에 맛있는 음식 먹구~

잘자구~

굳바이~ 굳헬로~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18] KR 커뮤니티 출석부

.../tr> bbooaae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2탄] 굳헬로형 goodhello/td> bigmancar [다마스수출]다마스중고차수출매매 후기입...

하하 알콜스팀의 창시자 뽀돌형 굳헬로형이 되는건가?
알콜스팀 첫대문은 보면볼수록 웃기네..
뽀돌형 대문으로 재밌는글 많이써줘 굳헬로형

어제 경기하는줄 알고 기다렸는뎅 ㅋㄱㄱㄱㄱㄱ
프로토스 맞지? 헬로형
대문을 이렇게나 많이 써주다니
형이 최고야 ㅎㅎ

ㅋㅋㅋㅋ 알콜토스임~ ㅋㅋㅋㅋ

대문 많이 만들어 줘서 정말 너무 너무 감사해~

ㅋㅋㅋ 형아 대문 선물받아 좋겠어~~
나도 뽀돌누나 포스팅보고 알코올스팀~ 정말 기가막히단 생각을 했거든!
형아한테 딱~ 어울리는 대문이야! ㅋㅋㅋㅋ

ㅎㅎㅎ 너무 너무 기분 최고~

ㅋㅋㅋㅋ 알코올 스팀~ 좋아좋아~ㅋㅋㅋ

헬로님 멋져요!!!
정말 딱 어울리는 대문입니다^^~
그나저나 가재가 저런 능력을 숨기고 있었다니..
왜 나한텐 안보여줘~~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보팅이 누적 3000 SBD를 돌파하였습니다. 참여와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누적보팅 3000SBD 돌파

헬로형 알콜스팀 너무 잘 어울린다 ㅎ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목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쩍으로 뽀돌님을 믿으신거쥬?? ㅎㅎㅎ
엄청 무서운데도 만드셨다니 ㅎㅎ

대문이 다 맘에 드는구먼유
알콜스팀 어쩔 ㅎㅎㅎ

역시 뽀도리누나 짱짱이야!!!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406.14
ETH 2398.0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