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결과발표) 보팅하고 스팀몬스터 카드 게임 세트 받아보자 - 33한 이벤트 01

어제 올린 이벤트 [Steemmonsters] 보팅하고 스팀몬스터 카드 게임 세트 받아보자 - 33한 이벤트 01 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Screen Shot 2018-09-20 at 9.25.30 PM.png

상품은 위의 카드 10장이었습니다.

Screen Shot 2018-09-22 at 12.10.01 AM.png

위의 다섯 분 축하드립니다~~!!!
카드 10장씩 보내드렸으니 확인해보세요~


다음에는 Water 스플린터 10장 세트 이벤트로 다시 오겠습니다~


그리고 스몬 카드 여러장, 여러 종류를 여러 사람에게 쉽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종류의 10장을 5분에게 각각 보내려니 50번의 단순노동이 필요하네요 ㅠㅠ
필요는 발명의 어머니이며, 게으름은 발명의 아버지입니다~~


혹시 스몬 초보자가 스몬 카드에 대해 공부하고 싶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steemmonsters] 초보가 배워가는 스팀몬스터 게임 01 (kr-가즈아)
[steemmonsters] 초보가 배워가는 스팀몬스터 게임 02 (kr-가즈아)
[steemmonsters] 초보가 배워가는 스팀몬스터 게임 03 (kr-가즈아)

Sort:  

아쉬워요 ㅎ

아직도 4번의 기회가 있습니다~^^

이런, 이런.... 이런 경사가..... 감사합니다.
우선 보팅먼저 하고,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천천히 'open' 하겠습니다.

'open' 하는 팩은 아닙니다^^
fire 속성을 가진 10장 (소환사 1장, 레어와 에픽 포함한 몬스터 9장)입니다.
바로 배틀에 참여할 수 있는 구색을 맞춘 세트입니다^^

으헛 이런세계가 있었습니다. 눈부릅뜨고 다시오실 때까지 잠복근무 드갑니당~

앜!!!이벤트를 못보고 지나쳤다니..ㅠ,ㅠ

앞으로 4번의 기회가 더 있습니다^^

와~ 대박~ 1등이라니~ 너무 너무 신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sunny1124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unny1124님의 [steemmonsters] 스팀몬스터 @jayplayco님과 @floridasnail의 선물

... 드네요.
글 쓰며 스팀몬스터 접속했다가 발견!!하고 넘 기뻤어요. 그래서 이어서 씁니다. floridasnail의 베타 카드 10개 선물 이벤트 가 있었어요.

5명 중에 한명이 제가 되었답니다!! 우아아앙<de...

흑흑 감사합니다
영광입니다~~~!!!!!😆😆😆😆야호야호~~

이벤트는 못봤네요.!!
근데 봤어도 뭘 조언해줄께 없어서.ㅋㅋㅋㅋㅋㅋ

능력자 @ayogom 형 와서 좀 알려줘요~ㅋㅋ

없는기능이라 ㅋㅋ 알려줄수가 없네 ㅠ

zorba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9/21]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004 볼티모어 floridasnail/td> 플로리다 starjuno 보스톤 <t...

twinpapa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winpapa님의 드디어 연휴,,,,그리고 여유,,,,

... 이웃분들에게 댓글도 못달고 넘 죄송해요.이제야 좀 여유가 생기네요.^^;;
오늘 스몬 챗방을 보다가 floridasnail의 이벤트에 제가 당첨됐다는 소식을 들었어요.저에게도 이런 날이 .........ㅎㅎ floridasna...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