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팀몬스터 @jayplayco님과 @floridasnail의 선물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jayplayco님의 금단 증상 해결 이벤트있었습니다. 스몬 톡방에 있던 저는 발 빠르게 이벤트를 접할 수 있었죠!!😆 (넘 좋은 방이에요. 다들 정말 친절하셔용.)

제이님은 고이 모셔두었던 알파팩 40개를 나눠주셨고 😭 감사합니다. 그 중 레전더리 나온 분도 계시고!! 대박이죵.

20180922_132039.jpg

전 레어가 2장이 떴어요!! 😚
어서 감사의 포스팅을 하고 싶었는데 밴을 당한다는 이야기가 있어 미루다 글을 이제서야 적네요. 지금은 괜찮은지 모르겠는데 ㅎㅎ 뭐 안되면 디스코드 업보팅 신청을 안해도 되니까용. 😭

이렇게 알파팩의 마지막 카드들이 되었어요. 이제 베타팩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알파와 베타를 나누더라구요.
새로나온 베타의 일러스트가 훨씬 예쁜 느낌이에용.^^ 게임이 시작되면 어떻게 하려나.. 궁금증만 더 해 집니다.


그리고 초보자가 알아낸 카드의 정보들을 적어볼까합니다.
(저.. 처음에 카드 보고 너무 혼란스러웠었거든요. ㅋㅋㅋㅋㅋ)
저처럼 까막눈이실 분들을 위한 초보자의 눈으로 바라본 스팀몬스터입니다. ㅋㅋ

카드 중앙의 캐릭터 그림 밑에 동그란 구슬 색을 보고 카드의 등급을 알 수 있습니다.
커먼<레어<에픽<레전더리 순서로 좋고 비싼 카드라고 볼 수 있죠.

여기서 더 좋은 카드는!

카드 전체 색상이 골드인 카드입니다.
골드카드에서도 커먼, 레어, 에픽, 레전더리 가 나뉘어있죠.
이것은 마켓에서 가장 비싼 카드에요. 럭키님이 가지고 계시죠. 🤩
라이트닝 드래곤 진짜 멋있게 생겼죵!!
3250달러니까 현재 약 360만원!!이네요.

그리고 맨 오른쪽 중간쯤에 있는 하트는 생명이더라구요. 이게 0이 되면 죽은 카드가 되어 퓩 까매지고 날라가 사라져요.

게임이 아직 시작 전인데 생명 높은 애들 하나씩은 앞세워서 해야할거같은 느낌이.. ㅋㅋㅋㅋ

이 영상은 스몬 톡방에서 보게되었는데 레전더리카드가 있다고 무조건 이기진 않더라구요. 마나?라는 개념은 아직 제가 잘 모르겠는데 레전더리가 끼면 판에 나설 카드 장 수가 줄어드는 것 같아요.
커먼이라고 기죽지 말라구!! ㅋㅋㅋ
머리 수와 카드 능력의 적절한 조합이 필요해 보이는데 게임이 시작되고 체험해보다보면 더 잘 알게 될거같아요.

이상 여기까지가 제가 알아낸것이랍니다. ㅋㅋ
아 그리고 마켓에서 카드 구매는 수수료 0, 판매는 5%라고 합니다!


저의 유일한 골드카드 고블린 소서러, 도깨비 마법사 ㅋㅋ 마켓가격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구요.

SmartSelect_20180916-112220_Chrome.jpg

9월 16일만해도 4달라를 돌파했어요.
(처음 카드를 받았을땐 2달라정도였습니다.)
우아 2배!! 했는데용.

Screenshot_20180922-114838_Chrome.jpg

오늘 보니 3달라 흑흑흑
공룡 좀 보세요. 6달라.. 대단합니다 ㅋㅋㅋ
이렇게 시간이 지날 수록 인기카드와 비인기카드의 가격차이가 많이 날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글 쓰며 스팀몬스터 접속했다가 발견!!하고 넘 기뻤어요. 그래서 이어서 씁니다.

@floridasnail님의 베타 카드 10개 선물 이벤트 가 있었어요.

SmartSelect_20180922-132900_Chrome.jpg

5명 중에 한명이 제가 되었답니다!! 우아아앙~~ !! !😆😆😆오예 ~~
게임이 시작되면 참여할 수 있는 베타버전 카드 10세트로 스알못인 저에게도 충분히 즐겨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긴것이지요.
감사합니다 플로리다달팽이님🤗☺☺

Screenshot_20180922-133521_Chrome.jpg

캬아아~~
기본팩은 장착이 되었고 이제 페이아웃된 스팀으로 베타카드를 소소하게 까보며 지내야겠어요. 플로리다님의 이벤트는 앞으로 4번 더 남았다고 합니다. 스모너님들은 어서 플로르다님 댁으로 모이시지요~😆😆 함께해요~~

이웃님들께도 행운이 찾아가길 바랍니다.😍

20180327_191137.jpg

Sort:  

floridasnail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loridasnail님의 [Steemmonsters] 보팅하고 스팀몬스터 카드 게임 세트 받아보자 - 33한 이벤트 02

...해 스팀몬스터 게임 세트를 나눠 드립니다.
지난 1회에는 Fire 10장 세트를 5분(goodhello, sunny1124 leemikyung, dmsqlc0303, twinpapa )에게 보내드렸습니다.
[Steemmonste...

뭐예요
엄청 많이 아시잖아요
저도 그방에 있긴한데
타이밍을 맞추기가
뒤돌아서면 +300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요. ㅋㅋㅋㅋ
정독하면 시간이 후루룩 지나가요.
텔방에도 들어가봤는데 텔방은 하이클래스시더라구요. 어려워용😭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sunny1124.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thank you😊

ㅋㅋㅋㅋㅋㅋ 써니님 거의 중독 수준인데오? 괜찮으세오?

ㅋㅋ 첫 구매팩 이후로는 다 이벤트로 받아또요. 에헹헹. 구매는 이제부터 시작이죵.
스팀의 재투자랄까요?😚

거기에 한 술 더 떠서 gta는 어떠세요?

ㅋㅋㅋㅋㅋㅋ영업맨이셔용. ㅋㅋㅋㅋㅋ

어서 하시죠.
제가 돈벌게 해드릴게여 (소곤)

라이트닝 드래곤 갖고싶네요.

네 정말 멋지죠 😭👏

오 이런 초보자를 위한 포스팅 너무너무 좋아요~~
덕분에 궁금증도 조금 해소 ㅋㅋㅋ

네 ㅋㅋ 저도 아직 멀었지만 알게되면 하나씩 올려볼게용 ㅎㅎㅎ

진짜 스몬을 해야 하는건지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ㅎ

ㅋㅋ 스팀의 재투자로 보고 접근하고 있습니당.

ㅎㅎ 축하드립니다~

스팀몬스터 가즈아~

헤헤 감사드려요.
스팀 페이 아웃의 재투자를 스몬으로 후후후 부자될래용.

어.머.나. 스팀몬스터 이건 몬가요?
신기방기 ㅎㅎㅎ 저 스팀안하는동안 재미있는게 많아졌네요. ^^

ㅎㅎ 투자개념으로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도 소소한 재미로 까보고 있어요 ㅎㅎ

모두 스몬 하느라 날리던데 저는 다른거 하느라 못하네요.
명절 잘보내세요.

수선화님덕분에 예쁜 꽃 많이봐요.
그래서 길 다니면서도 꽃이 보이면 더 특별해 보이기 시작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15.05
ETH 3186.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