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Kickstarter에 등장!!!!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우리의 스몬이가 킥스타터에 등장하였습니다.

링크: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526764488/steem-monsters-a-digital-role-playing-trading-card/description

일단 자랑 한 판 하고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선착순 20위 안에 든 위엄!! 후후후

IMG_3076.PNG


현재 다양한 종류의 킥스타터 팩을 팔고 있는데 그 중 살만한 건 $50/$200/$800 짜리입니다.

참고로 $800짜리는 원래 $600이었는데 프리세일 끝나니 $200이 올랐습니다. 저야 사자마자 $200불이 올라서 좋긴 한데 뒤에 사시는 분들은 ㅠㅠ

암튼, 가격대별로 특징을 정리하면 아래 표와 같습니다.

180905100158.jpg

가성비가 젤 좋은건 $200짜리입니다. 기존에는 $200불 투자 시 알파팩 110개만 얻을 수 있었는데, 킥스타터를 통하면 스타터팩도 하나 얻고 킥스타터 한정 커먼/레어/에픽(모두 골드 포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건 정말 살만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혹 $800불짜리를 지르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추가로 제공되는 2장의 레전더리 카드가 추후에 $600의 가치가 될 것인가만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왠만한 골드 레전더리가 $600 이상에서 거래됨을 감안할 때, 이것도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어차피 지르실 것 혜택 많이 줄 때 지르시는 게 남는 겁니다. ㅋㅋㅋㅋ


이상입니다.

그리고 이와는 별도로 킥스타터에 올라온 글을 읽어보니 스몬에 대한 몇가지 힌트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골드카드는 골드카드 전용의 토너먼트가 있다는 것입니다. 즉, 일반카드랑 골드카드는 서로 맞붙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이를 포함하여 저의 스몬에 대한 생각과 전략 ㅋㅋㅋ에 대하여 말씀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보고도 듣고도 모르는 일인이네요 ㅜ

ㅎㅎㅎ 단톡벙으로 오세요^_^

20만원에 110 팩이라!
이게 값어치가 될 까 라는 생각에 사고싶어도 사기가 망설여지는 ㅜㅜ
하스스톤에도 이렇게 현질 한 적이 없었는데 !!

ㅎㅎ 하스스톤은 현질하면 소멸되지만 이건 카드라도 남아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고로 지르시면 됩니다.

알파카드가 헐값이 되는 건 아닌지.....ㅜㅜ

알파가 베타보다 쎌 것 같습니다. 그래야만 합니다 ㅎㅎ

암튼 스팀 몬스터 열풍에..
손이 근질 근질 하지만....에잇!@!
참자...ㅋ

참다가 병 걸립니다. 참으면 화가 됩니다. ㅋㅋㅋ

저도 ㅋㅋㅋ 600불 질렀습니다 으악 ㅋㅋㅋㅋ
가즈아

어머 이미 200불 버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아

드디어 떴군요.ㅋㅋ
올 한해 가장 핫한 서비스가 될 징조가 보입니다.
2017년에 크립토키티가 있었다면 2018년은 스팀 몬스터의 해가!!!!

크립토키티처럼 되면 안되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아 저도 질러 버렸어요

덕분입니다 ㅎㅎ ㅋㅋ

뜨아아아. 잘하셨습니다ㅋㅋㅋㅋ

Hi @fenrir7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15 which ranks you at #987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94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아, 골드카드는 골드카드끼리 붙는 거군요.
이제 조금씩 게임 룰이 밝혀지는 건가요?ㅋ

넵넵, 골드는 가진 자의 리그!!

흥해라 스몬~~

가즈아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