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우리에게 남은 시간은 그다지 많지 않다!!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2018-09-10 09:45 기준 47,637


위 숫자는 남은 알파팩의 수량입니다.

어제 스몬 측에서 중요한 공지를 하나 날렸습니다.

1
알파팩의 인플레이션을 우려하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알파팩은 딱 300,000개만 발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또한 킥스타터 등에서 구매하는 수량도 그리고 100팩이상 까면 주는 보너스팩도 기존 물량에서 차감하기로 하였습니다.

2
베타팩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베타팩은 기존 알파팩과 동일한 59개의 카드 + 중립 몬스터 + 각 스플린터별 소환사(드래곤 소환사는 킥스타터 소환사로 대체)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중립몬스터는 아무 스플린터나 소환 가능하고 기존과 동일하게 일반 + 골드에 각 레어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베타팩이 새로운 것도 있고 더 좋은 거 아니냐!!!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베타팩은 카드 레벨업 시 알파팩보다 더 많은 카드가 필요합니다(얼마나 더 필요한지는 정확히 모름). 즉, 알파팩이 베타팩보다는 더 좋은 것이 확실하고 얼마냐 더 좋냐의 문제인데 운영의 묘를 아는 스몬측에서 판을 짠 만큼 꽤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지금은 삭제되었지만 킥스타터 초반 공지에서는 알파팩 다 팔리면 100팩에 $500에 팔 것이라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즉, 알파팩이 베타팩보다 2.5배 좋다는 건데 어찌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중요한 것은 우리에게 남은 시간이 그다지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아마 한 3~4일 후면 알파팩은 솔드 아웃이 될 것입니다.

사람은 희한한 동물이라 다 팔리면 더 사고 싶어지는 법!!!

부디 마지막 구입 챈스를 놓치시지 않기를 기원합니다.

가장 효율적인 구매는 킥스타터에서 200불짜리 구매입니다.




이상입니다.

사실 제가 이리 선동하는 이유는 스몬이 잘되어야 스팀도 잘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스몬의 성공을 응원하고 싶어서입니다.

물론 스팀 시세는 빗코 따라 가긴 하지만 ㅋㅋㅋ 기존의 스팀잇만으로는 빗코에 비해 상대적 우위를 가졌다고 생각하기 어렵습니다(특히 인플레이션 문제).

하지만 스몬과 같은 댑들이 계속 나와서 성공해준다면 그때야말로 비로소 우리들이 얘기하는 스팀의 진짜 가치를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팀이 좀 올라야 지를텐데....ㅡㅡ

ㅎㅎㅎ 고민없이 카드로 지르시면 됩니당!!!

Steemmonstars is the name of emotion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fenrir7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질러라~~~하는군요.ㅋㅋㅋㅋㅋ
저도 요즘은 스몬 기다리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보팅도 잘 해주고.ㅋㅋㅋㅋㅋ

ㅋㅋㅋ 50% 보팅 부럽습니다. 후후후

ㅋㅋㅋㅋㅋ 럭키누나!! 또 얼마나 질렀나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드뎌 몬 참고 100팩을 깟습니다
보팅해준다고 해서...ㅠㅠ
그런데...
스팀몬스터 관련 글만 해준다메요...ㅠㅠ

이 꽃은 스몬카드의 누구랑 닮았네요 식의 포스팅이라도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꽃은 스팀몬스터의 소환수를 닮았습니다 ^^*

질러~ 질러~ 하는것 같군요!! ㅋㅋㅋ 돈없는데.... 우짜죠? ㅎㅎ

ㅎㅎㅎ 스파다운!!!!! 시간이 오래걸려 걱정이시면 저리로 스팀 대여해 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

오, 저 끝에 GIF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ㅎㅎㅎ!!!

알파팩이 이제 정말 얼마 안남은것 같아요 ㅠㅠ..

어제 스몬글보고 반했어요!!!!!

ㅎㅎㅎㅎㅎㅎ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fenrir.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아직 뛰어들기 전인데 ㅎㅎ 매일 해봐야지 하고 미루고 있네요 ㅎㅎ

어후,, 뛰어드실꺼면 얼렁얼렁 하셔야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34.43
ETH 3773.46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