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팀 퀵스타트 가이드 한국어 번역본 - 유용한 포스팅편

in #steemkr-guide7 years ago

스팀 퀵스타트 가이드 한국어 번역본 - 유용한 포스팅편

image

안녕하세요 ludorum 입니다.
약 한달 전에 시작된 번역 프로젝트를 기억하시나요? (정산이 늦어져서저 매우 죄송합니다)

드디어 Quick Start Guide의 하단 섹션에 나와있는 유용한 포스팅들이 번역 및 현지화되어서 제공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불어서 kr 커뮤니티와 관련된 내용, 그리고 스팀 전반에 대한 설명을 조금 덧붙이는 작업중입니다.
많은 내용들을 읽으며, 내용을 보충하고 수정하고 있는데, 어서 퀵스타트 가이드를 하나 내어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우선 건강부터 챙겨야겠지만 말이죠..)
그리고 번역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coinkorea 님께서 후원해주신 금액을 분배하면서 느낀건데,
한번에 5건 이상을 정산하는건 매우 힘든 작업인 것 같습니다. 다음부터는 5건 이내로만 진행하면 좀 더 빠르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참여해주신 분들, 또 응원해주신 분들, 후원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번역된 '유용한 포스팅'들

Sort:  

드디어 완성되었군요!!! 보상은 감사히 받았습니다 ㅎㅎ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16만 눈에 확띄네요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_+

트윈님의 프로필도 이모지로 가득가득..!!

:D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좋은일에 참여 할수 있게 되어서 많은 의미가 있었습니다.~

일 진행하시고, 글 올리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시 한번 고맙다는 인사 전합니다! 건강 꼭 챙기세요! ^^

와... 뭔가 감격!

축하 합니다 +_+

(셀프로도 축하합니다 ㅎㅎ)

스팀 달러 잘 받았습니다 ㅎㅎ 문제는 그 스팀달러를 스팀으로 바꾸기 위해 폴로닉스로 넘겼으나... 행방불명 ㅜ ㅜ

저를 위한 꿀팁들이 좌르륵 좌르륵

엄청난 노력의 흔적들 . 대단합니다!

뭔가 꿀팁들이 좌르륵!
수고많으셨습니다~^^

Upvoted and also resteemed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890.04
ETH 2356.22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