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마담에프? | Steemit Name Challenge 닉네임 챌린지

in #steemitnamechallenge6 years ago (edited)

E414B8A9-066F-4A96-91D5-5BE01A91E0B8.jpeg





안녕하세요. 마담플로르입니다. ^^
빛블루님 @beatblue 과 수지신드롬님 @sujisyndrome 께서 스팀잇 닉네임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저를 지목해셨어요. 빛블루님! 수지님! 저의 글을 띄엄띄엄 보시는군요.ㅎ @madamf 닉네임에 대한 포스팅 The secret of Madam Flaurt | 마담F @madamf 닉네임의 비밀 이 있지만 띄엄띄엄 저를 찾아주시는 애미언님들과 제가 낯선 분들을 위해서! 그리고...
Steemit Name Challenge 닉네임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하여 저의 닉네임 마담플로르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스팀잇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마담에프 @madamf 의 F는 ‘Flaurt’의 이니셜입니다. ‘마담플로르’는 N블로그에서부터 쓰던 닉네임이에요. 아이디로 madamflaurt를 쓰기엔 길어서 이니셜만 쓴 거죠. 결과적으로 ‘마담에프’가 되었는데 마담F마담플로르만큼 맘에 들어요. 마치 마담X처럼요.

Flaurt는 제가 직접 만든 단어예요.
대문호 'flaubert 플로베르' 의 여성형 'flaurt 플로르'죠. ‘마담플로르’는 구스타브 플로베르의 '마담보봐리' 와 '플로베르' 를 조합해서 만든 닉네임이기도 하구요.


빛블루님 @beatblue님과 대화 중에 스달을 날아오르고 우리가 스달을 아주 많이 갖게 되면 전세계 스티미언들 밋업 장소로 스팀잇 호텔 하나 만들자 했거든요. 제가 바로! 그 호텔 루프탑 바의 호스트, 아름답고 치명적인 마담F입니다.ㅋ Bar의 이름은 뭐라고 지어야 할까요? 아! 상상만으로도 즐겁네요.ㅎ


본명은?

빛블루님 @beatblue 과 같은 이유로 밝히지 않겠습니다.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은지?


닉네임을 바꿀 생각은 1도 없습니다. 저의 닉네임 마담플로르 Madam Flaurt 근사하지 않나요? 마담F도 시크하고 포스 쩔구요. 전세계 상위 1% 클래스 중에서도 1 퍼센트에 드는 닉네임이라고 생각해요.ㅎ
이 근자감은 어디서 나오는 걸까요? 뱃살에서ㅎ 나오는 걸까요? 아, 뱃살 빼야 하는데 어제밤에도 맥주를 마시고 말았네요 ㅎㅎ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자, 그럼 스팀잇 닉네임 챌린지에 다음 참가자를 지목할게요. 두구두구~~~



@hersnz 켄스타님!
@baejaka 배작가님!
@thinky 제가 팅키라고 부르는 씽키님!
@incu 제가 잉큐라고 부르는 인쿠님!
@aaronhong 아론님!

저의 목소리가 들리나요?^^
닉네임의 의미를 알려주세요~~~~~




Steemit Name Challenge

룰은 아래와 같습니다.

1.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2.본명을 알려주세요.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5.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닉네임 하나도 스토리가 있고, 자신감이 넘칠 줄이야!!! ㅎㅎㅎ

ㅎㅎ자뻑이 심하죠 ㅎㅎㅎ

으아니, 닉네임의 비밀(?)을 밝히는 이런 어마어마한 챌린지도 있었단 말입니까 ㅎㅎ
마담님 닉네임에 얽힌 이야기 잘 봤습니다. 챌린지 글도 어쩜 이렇게 치명치명 하신지 ㅋㅋ
챌린지 기꺼이 받들어 조만간 작성해 보겠습니다!^^

받아주시니 감사해요.^^
배작가님, 제주의 토요일이 넘ㅎ 보고싶네요.

미션 완료 했습니다. 마담님 ^^
오늘 제주는 찬바람이 바람이 너무 많이불어서 힘들었어요.
넣어두었던 온열기를 다시 꺼냈다죠.. ㅎㅎ

부지런한 배작가님!^^
미션도 이쁘게 완료하셨네요.ㅎ
제주는 바람 많으니까 머플러나 스카프 꼭 하고 다니세요. 배작가님의 목소리는 소중하니까요.^^

이런 덜컥 지명되어 버렸네요. 말그대로 챌린지네요.😊

덜컥!^^
궁금궁금하니 허리허리업ㅎㅎ

이번 만큼은 달팽이등에 올라탄 굼뱅이 마냥 늦게 갈랍니다. ㅋ

달팽이...굼뱅이...ㅎㅎ
기다리지요, 제가.
인내심도 갑이니까요ㅎ

내년 갑시다 그럼..ㅋ

ㅋㅋㅋ 켄스타님! 장난꾸러기 ㅋㅋ

마담님... 제가 먼저 마담님을 닉네임 챌린지에 지목했는데... 못보셨나봐요... 댓글로 말씀드릴 걸 그랬어요... ㅠ

이제야 보았네요.ㅠㅠ
수지님께서 지목하신 걸로 할게요.ㅎ
빛블루님 @beatblue 괜찮죠?^^
아름다운 수지님,
빛나는 봄날 보내시길 바랄게요.^^

(๑>◡<๑) 아... 저도 지명되었군요~ ㅎㅎ 생각해서 지명해주셨는데 좀 마음을 추스리고 조만간 도전해볼게요. (๑˃̵ᴗ˂̵)

마음 추스리셔야 하는 일이라도 생기신 건 아니죠?
천천히 도전해주세요, 아론님^^

(╹◡╹)ㅎㅎㅎ 네~ 첼린지는 항상 마음을 추스려야죠... ㅎ

ㅎㅎㅎ
그렇죠 ㅎㅎ
기대하고 있을게요, 아론님!^^

ㅎㅎㅎ 제가 몰라서 지목드린 건 아니죠~ @madamf 님의 해당 포스팅을 못보셨을 궁금해하실 많은 분들을 대신해서 지목드린 거죠~ ^* ㅎㅎㅎ

아하! 그렇게 깊은 뜻이!ㅎㅎㅎ
빛블루님! 주말 여유롭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F가 직접 만드신 단어였다니 ...
아이디는 정하기가 어렵지 정하고나면 점점 애정이 생기더라구요.
저번 흑백사진 챌린지도 그렇고 이번 이름챌린지도 묘한 매력이 있네요. 게다가 한번에 끝나니 가볍기도합니다.

꽤 근사하죠?ㅎㅎ
재밌는 챌린지 같아요.
고심해서 아이디를 만들고 나니 더욱 애정이 생기는 것 같아요.^^

이 아이디의 의미를 이미 알고 있다는 게 왜 이리 뿌듯하죠.ㅋㅋㅋㅋ
이런 이벤트도 있네요..참 스팀잇분들 대단하셔.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마담플로르님~~
부를 때마다 막 다르게 부른다잉.

미술관 철이님께서 잊지 않고 계시다니 저도 기뻐요.ㅋㅋ
미동님은 제게 플로르야~하셔도 됩니다.ㅎㅎ

스팀잇 호텔~! 멋진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2020년 쯤? 전 세계 밋업도 거기에서 하는걸로! ^^

스달이 많이많이 날아올라야겠네요.
저도 많이 분발해야겠구요.
디코이님, 굿밤 되세요.^^

그 바의 이름은 madam blue 추천드립니다.

madam blue
오호! 좋은데요.
후보에 올려둘게요. 라흐님^^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