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damf 마담에프? | Steemit Name Challenge 닉네임 챌린지

으아니, 닉네임의 비밀(?)을 밝히는 이런 어마어마한 챌린지도 있었단 말입니까 ㅎㅎ
마담님 닉네임에 얽힌 이야기 잘 봤습니다. 챌린지 글도 어쩜 이렇게 치명치명 하신지 ㅋㅋ
챌린지 기꺼이 받들어 조만간 작성해 보겠습니다!^^

Sort:  

받아주시니 감사해요.^^
배작가님, 제주의 토요일이 넘ㅎ 보고싶네요.

미션 완료 했습니다. 마담님 ^^
오늘 제주는 찬바람이 바람이 너무 많이불어서 힘들었어요.
넣어두었던 온열기를 다시 꺼냈다죠.. ㅎㅎ

부지런한 배작가님!^^
미션도 이쁘게 완료하셨네요.ㅎ
제주는 바람 많으니까 머플러나 스카프 꼭 하고 다니세요. 배작가님의 목소리는 소중하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7824.15
ETH 2965.8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