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name challenge] @autokjk70 소개합니다. (18.04.14)

image


안녕하세요!
@floridasnail님의 지목을 받고
스팀잇 네임 챌린지에 참여하게
@autokjk70입니다.

저를 지목 해 주신 @floridasnail님 감사합니다.

☞ 룰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팀잇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
하세요.
• 본명을 알려주세요.
• 닉네임을 바꿀수 있다, 무엇으로 바꾸고
싶은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 다섯 분을 지목 해 주세요.


(1) 스팀잇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저의 닉네임은 auto + kjk + 70 세가지가 조합
되어 만들어진 것인데요~
auto는 스스로 알아서 하자를 의미하며,
kjk는 제 이름 이니셜 이구요.
마지막으로 70은 제가 태어난 년도 이지요~ㅎ
그리하여 @autokjk70이 만들어 졌어요.


(2) 본명은?


저의 본명은 이니셜이 아이디에 이미 나왔네요.
성은 이요 이름은 진경
아버지가 지어주신 이름인데요~
울진에서 저를 가지셨데요. 그래서 울진에 뒤에
자와 서울에서 낳아서 서울을 써서 진경
한자는 보배진서울경을 씁니다.
서울의 보배가 되라고 지어주셨는데 김해의
보배가 되었네요.ㅎ


(3) 닉네임을 바꾸고 싶으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은지, 또 그 이유는?


초심이라는 단어를 좋아합니다.
나 자신을 한번씩 돌아볼 수 있어서 스스로
도움이 많이 되는 단어입니다.
그래서 @lnitial로 바꾸고 싶네요.


(4)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5) 세분을 지목할께요~

하신분들이 많아서 가장 최근 저의 블로그를
방문 해 주시는 세분을 지목히겠습니다.

@mssy1004
@zerry
@dyd2663
편하게 작성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image


Sort:  


Get your post resteemed over 90000+ followers and get upto $21+ SBD value Upvote.
Your post will skyrocket and give you maximum exposer.

<< Our Pakages >>

1. Send $1 SBD or STEEM to steempowerup - Also please put ur post url on the memo - Post will be resteemed to 30000+ Followers - Get 1 Upvotes With at-last $2.5+ SBD value.

2. Send $3 SBD or STEEM to steempowerup- Also please put ur post url on the memo - Post will be resteemed to 60000+ Followers - Get 1 Upvotes With at-last $6.5+ SBD value.

3. Send $6 SBD or STEEM to steempowerup - Also please put ur post url on the memo - Post will be resteemed to 90000+ Followers - Get 1 Upvotes With at-last $12.6+ SBD value.

4. Send $10 SBD or STEEM to steempowerup- Also please put ur post url on the memo - Post will be resteemed to 90000+ Followers - Get 1 Upvotes With at-last $21+ SBD value.

See our all pakages at:

http://www.steempostupper.win

초심도 좋고 진경이라는 이름이 너무 이쁘네요ㅎㅎ

이쁘게 잘 봐 주셔서 감사해요.
주말 잘 보내세요^^

그 닉넴 속에 빙고 운이 가득한건 아닌가 생각이 드는군요. 소오름 !!

설마 이번주는 아니겠죠?ㅎ

오 본명을 밝힘 닉네임챌린지는 처음 본거 같아요^^
참 우리네 이름의 한자를 보면 의미가 좋은 이름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도 울산의 보배가 되셨으니 이름값(?)은 하신거네요^^

조만간 스팀잇 네임챌린저 순서가 돌아갈 것 입니다.ㅎ
해보니 재미있네요^^

다행히 저는 마쳤습니다^^
누가 지명 안하면 슬퍼서 어쩌지 했는데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하셨군요!ㅎㅎ

다시 만나고, 알게되어 반갑습니다.^^

네. 스팀잇의 스티미언님들 알게되어 또 다른 세상을 배워가고 있습니다.

저는 차관련 일을 하시나했어요ㅋㅋ

그러셨군요.ㅎ
다른분들도 내가 생각했던것과는 전혀 다른 뜻을
가지고 있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autokjk70 님, 진경씨~ 스팀잇에서 만나서 참 좋습니다.
우리 함께 오래 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스팀잇 시작한지 3개월 조금 지났는데요~
얼굴도 모르고 통성명도 하지않았지만 그 마음은
느껴지는 곳 입니다.
저한테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재미있게 즐겨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248.35
ETH 3136.1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