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골드마이너 (게임하고 보팅 받기)

in #steemitgoldminer6 years ago (edited)

외국 대세글을 보다보니 재미난 프로잭트가 하나 나온듯하다. 미니게임을하고 발생한 자신의 스코어를 포스팅하면(버튼 클릭으로 자동) 그 포스팅에 @steemitgoldminer 가와서 보팅을 해주는 것으로 게임 플레이는 무료이나 보팅을 받고자하면 먼저 임대를 해주어야한다.

보팅 방법은 ‘스팀-ua’와 비슷한 구조로 일정량 임대마다 한주에 보팅을 받을 수 있는 횟수와 보팅파워가 달리 적용되고 특히, 게임 스코어에 비례하여 높은 점수를 받을 수록 높은 보팅을 받을 수 있게 적용될 예정인듯하다. (보팅 구조가 아직은 확정이 아니라한다.) 개발자포스팅 참조

여튼, 이제 글을 못쓰는 나 같은 사람도 포스팅의 질을 떠나 게임만 잘해도 스팀잇에서 살아남아 활동해볼 또 하나의 길이 열린 샘이니 환영할 일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이 생겼으면 좋겠다. 이런 프로잭트가 많을 수록 스팀/스파 수요 확대로 가격도 함께 올라 더 좋은 스팀잇 환경이 조성되리라.

<Source : @steemitgoldminer>  

Sort:  

오 흥미롭네요 ~^^

요번 연휴 때 게임한번 해보심이 ^^ ㅋㅋㅋㅋ

보팅 확인해봤는데
태그만 부쳐도 오나 본데요?
아직 초반이라 소개만 해줘도 오나?ㅋ

아, 번역했다고 원문글에 댓글 남겼더니 와준 모양이네요 ㅋ

흥미롭네요~관심이 많이 갑니다ㅎㅎ

이런게 앞으로 다양하게 많이 생기면 좋겠어요 ㅋㅋ

Hi @jaydi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062 which ranks you at #2340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0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309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8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7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특이한 방식이네요~ ㅎㅎ
말쓴대로 재미있는 프로젝트들이 하나둘 더 등장해 주길 바래봅니다~ ^^

네, 앞으로 황소장이 오면 더 활기차게 개발들이 이루어질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06.08
ETH 2615.5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