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UA] 스폰서 혜택

in ua •  2 months ago



@steem-ua에 5000sp 이상을 임대하면 최대 주7회 업보팅 외에 스폰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주 수요일 그 첫번째 스폰서 혜택이 들어왔고 본 포스팅을 통해 그 혜택이 무엇인지 공개한다.

먼저, 스팀-UA에 대해 무엇인지 모르거든 아래 링크 두개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스폰서 혜택은 매주 1회 특정 댓글에 보팅을 받는 형식이며, 5천 스파 이상 임대자들 중 자신의 스파 임대 비중만큼 @steem-ua의 잔여 보팅파워 상황에 따라 가변적 보상이 주어진다.

다시 말해, @steem-ua가 소액 임대자들의 보팅을 찍어주고 남은 잔여 보팅 파워로 고액 스폰서들에게 댓글 보팅을 돌리는 구조이다. 잔여 보팅 파워가 높을 수록... 즉, 소액 임대자들이 미처 자신의 주별 할당된 몫을 다 채우지 못해 놓치고 넘어가는 횟수가 잦을 수록 고액 스파 임대자들의 스폰서 혜택이 올라간다.
그런데, 소액 임대자들 입장에선 자신의 새로운 명성도와 포스팅의 질에 따라 자신이 임대한 스파보다 보팅을 더 많이 가져갈 수 있는 상황인데.. 매주 할당 받은 보팅 횟수를 놓치고 넘어가는 일이 얼마나 잦아 고액 스폰서들의 혜택을 높일 수 있을까? 과연 이것이 고액 스폰서들이 원하는 것 일까?

@steem-ua high-SP Weekly Sponsor Rewards Program - 2018-09-05 — Steemit 2018-09-08 20-06-55.png

나는 8월 31일 5003 스파를 임대해주었고 이는 고액 임대자간의 총 합에서 2.64%의 비중을 차지하여.. 당시 @steem-ua 잔여 보팅 파워로 17% 비중의 보팅을 받을 수 있었고 대락 3달러 조금 안되는 금액이 찍히게 되었다.

5003sp를 보팅봇에 임대하게 되면 대략 연 20%에 가까운 2.74스팀을 매일 받을 수 있는데 비해 @steem-ua에 임대하면 일주일에 3달러 가량이니 꽤나 큰 손해처럼 보일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결국 소액 스파 임대자들이 늘어나고 보팅을 받을 수 있는 횟수도 매주 모두 채워간다면 그만큼 스팀잇이 활성화 되고 있다는 증거이고, 이는 결국 글을 쓰기 좋은 환경이 만들어졌다는 증거이며, 글을 쓰기 좋은 환경이 되고나면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스팀잇을 찾게 될 것이고 이렇게 유입될 많은 이들의 소액 스팀 수요에 의해 스팀의 궁극적 시세는 오르게 될 것이며 시세 상승으로 인한 가장 큰 수혜는 고래가 받게 될 것이다.
이 것이 핵심이다. 고래의 몫은 스팀 생태계를 크고 길게 보며 플렛폼 자체를 키워가는 것으로 자신의 위치에서 올바른 일을 할 때 그 가치가 빛을 볼 수 있지 싶어 나도 5000스파를 임대 했던 것이다. 부디 나 외에도 많은 고래분들의 참여가 있길 바란다.

지난주 5000스파 임대 이후 Discord를 통해 Co-founder @scipio를 다시 찾았다. 댓글에 보팅을 받으려면 내가 댓글을 작성해야하는 것인지 아니면 자동인지 알고 싶었고 대화 내용은 다음과 같았다.

Co-founder @scipio와 상담 중

@holger80가 직접건넨 권한 링크



내용인즉, 두가지 옵션이 있었다. @steem-ua.pay에 내 계정의 포스팅 권한을 부여하여 스폰서 혜택 글이 올라오면 자동으로 댓글을 작성하고 @steem-ua에 보팅을 받아가는 방식과 @steem-ua.pay측에서jaydih-ua-sponsor 계정을 생성하고 그 계정으로 생성될 자동 댓을에 보팅을 받고 Owner key 수령을 통해 보상을 가져가는 방식이 있었으나 나는 @steem-ua 선한 취지를 좋게 보기에 믿고 본 계정의 posting 권한을 부여키로 하였다.
게다가 이렇게 되면 사실상 본계정의 명성도 또한 이익을 볼 수 있기도한데 나를 제외한 대다수의 고액 스폰서들은 나와는 다른 방법을 선택한듯하다.
그리고 몇일 후 또 하나의 Co-founder인 @holger80을 통해 포스팅 권한 부여 링크를 배달 받아 활성화 할 수 있었다.



부디 @steem-ua가 성공했으면 좋겠다. 그래야 내가 성공한다.


끝으로, 5000스파 이상을 임대하면 또 하나의 작은 혜택을 소개하며 이 글을 마친다.

Discord의 @steem-ua 채널 참여자 명단에 5천 스파 이상 임대자로 보라색 네임드가 된다.
#general - Discord 2018-09-08 19-59-19.png


관련 글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조금의 임대만 했지만 통큰 결정에 감사를, 그리고 steem-ua 의 성공을 같이 기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스팀잇이 글쓰기 좋은 환경이 되어 제가 불러들인 지인들이 ‘와 이거 정말 좋은데?’ 란 감탄사가 터져 나올 수 있었음 좋겠어요 ^^

Great post mate, I love it. :D

·

Great, thanks a lot!! ;)

보라색 네임드 ㅎㅎ
꼭 게임같아요 유료템 사용해서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
스팀 ~ 스달 ~ 가즈아!!! 스팀잇 가즈아!!

·

맞아요, 레벨업 한 것 같아요 ㅋㅋ
스팀 가격 10달러 위로 올라가서 다시는 내려오지 말즈아~~~!

jaydih님은 아주 착한 사람이라서 그렇게 생각하지 않겠지만..
저는 왜 사람들이 글을 쓰지 않기를 바랄것 같죠.ㅋㅋㅋ

니들이 안쓰면 그 파워 다 내끄야~ㅋㅋ

·

ㅎㅎㅎㅎ 저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지만! 고액 스파 임대자들은 이 프로젝트 구조상 소액 스파 임대자들에게 단기 수익 대부분 다 돌아갈 걸 이미 알고도 임대해준이들이라 전부 저보다 선한 사람들일꺼라 봅니다~! ^^

감동입니당~ ^^

보라색 가즈앙~!

·

단, 스팀잇에서가 아닌.. 디스코드에서라는게 함정.. ㅋㅋㅋ

steem-ua가 잘되어야 jaydih님이 성공할텐데...
응원합니다.
그리고 보라색 닉네임이 탐납니다.ㅎㅎ

·

제가 성공하면 스팀잇을 하는 모두가 다 성공할텐데요~!
스팀시세 오르면 글보상도 많아지고 글보상이 많아지면 더 많은 사람들이 스팀잇에 오게되고 계속 선순환이 ^^

꽤 큰 스팀파워를 선뜻 내주셨군요
스팀은 초대형 고래들이 개인의 이득을 위해 행동하고, 스팀에 투자한 개인투자자들이 커뮤니티의 발전을 원하는 모습으로 굴러가는 듯 합니다.

·

부디 이번 프로잭트가 그 흐름을 뒤바꿀 첫 단추가 될 수 있길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입니다.
초대형 풀보팅 감사합니다~!! ^^

처음인사드립니다.
짱짱맨홍보요원 마이입니다.
좋은일 하시네요

·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에 비하면 한없이 작아요~ ㅎㅎ
팔로 할께여~!

·
·

KR 커뮤니티 발전을 위해서 힘써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종종 찾아뵙겠습니다!

통큰임대 대단하네요. 저는 아주 미미한 금액 임대했지만, 저도 steem-ua가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

모두 화이팅임다~^^ 벌써 스팀-ua 스파가 40만을 넘어가는걸 보면 많은 사람들이 계속 참여하고 있는가봐요!

멋있드아~~!!! ㅋㅋ

·

ㅎㅎㅎㅎ @steem-ua 에 고액임대 고고여 ㅋㅋ

·
·

임대할 고액이 음써요 . ㅋㅋㅋ 멋있드아~! ㅋㅋ

안그래도 글 안 쓰시나 기다리다가 제 글에서도 소개해드렸습니다: https://steemit.com/@blockchainstudio/steem-ua-5000-sp-and 감사의 의미로 해당글의 저자 보상 payout때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시작한 곰돌이 프로젝트도 응원해주세요ㅎㅎ busy와 steem-ua도 못하는,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우리 gomdory 곰돌이를 소개합니다. 절대 스파임대 부담갖지 마시고요ㅠㅠ

·

아 이미 소개를 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헛, 저자 보상은 따로 안주셔도 되요~~~ ^^

jaydih 님 steem-ua 모두 응원합니다!
저는 소액임대로 시작합니다~ ^^

·

감사합니다~! 잘하셨네요! 작은 소액이 많이 모여 모두에게 글쓰기 좋은 환경이 만들어지는거죠~^^

steem-ua 가 좀더 활성화되구 스팀가격도 좀 올라가길바래봅니다~^

·

결국 그렇게 되겠지요! ^^

Thank you 😊 @jaydih !!!!

Posted using Partiko iOS

·

You’re welcome. I hope you had satisfying times during the delegation!

·
·

You made my first month on steemit extra ordinary! I’ll forever be grateful @jaydih!! You are amazing!! Thank you! 🙏 😊🤟🏻

Posted using Partiko iOS

steem-ua 잘되기를 기원합니다!!
5000 이라는 임대가 참 쉽지는 않은데 대단하시다는 생각을 다시 해봅니다..ㅎㅎ

·

잘될꺼에요~ㅎㅎ
저야뭐.. 저보다 더 크게 임대한분들이 수두룩해요~ ㅋㅋㅋ

·
·

ㅎㅎ 있는것에서 반을 뗀다는건 쉬운결정은 아니라... ㅎㅎ

Hi @jaydi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140 which ranks you at #2180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191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스폰님 감사합니다 ㅋ덕분에 제가 보팅을 잘 받고 있어요 ㅎ

·

다행입니다 ㅎㅎ 이것 땜에 굳이 따로 100스파 무상임대 이벤트 안해도 되겠어요 ㅋ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