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이란 다이어리..

in #steemitdiary7 years ago

DQmetTkJjA7De9NHnPe6mUuRqPyw21YZKB3wYjMDNBr9BFH_1680x8400.jpg


2018년

다이어리가 배송되었네요.
2001년부터 사용하기 시작하였으니..
올해로 18년째가 되네요.

직장에서 주는 다이어리가 있음에도
이제는 손에 익어버린 프랭클린 플래너가 더 좋네요


SEIN8867.JPG

항상..

이렇게 새로운 다이어리를 받는 12월 즈음이 되면
여러가지 생각이 머리를 스쳐지나갑니다.

나는 지난 1년간
무엇을 해냈고
무엇을 놓쳤는지
그리고 무엇을 잊었는지.

언제나

자긍심보다 후회가 더 많지만
또 다시 보낼 1년..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마음을 다집니다.


SEIN8868.JPG

하지만

매일매일 오프라인으로 씌여질 다이어리보다

제겐
온라인 블럭체인 기술에 써나갈
스팀잇 다이어리가 더 중요해졌습니다.

마음을 쓰는 다이어리는 보이지 않지만
스팀잇이란 지워지지 않는 다이어리는
내 마음을 보여주는 다이어리기 때문입니다.

올 한 해..

나의 스팀잇 다이어리는
어떤 일로 가득할지
매일이 기대되네요.

그리고..
여러분의 스팀잇 다이어리도 기대됩니다. ^^


follow me!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치럽이가 왔으니까 ^^

다이어리에 멋진 일들...행복한 일들로 가득 채워 지길 바래봅니다! ㅎㅎ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중국에서...ㅋ

독거님 중국에서 즐거운 크리스마스 맞으시길요~
그나저나.. 독거님 펜만 발송하지 못했다고 마니쥬님이 ㅠㅠ
들어오시면 그때 보내드릴께요~

확실히 다이어리는 스팀잇이죠! 딱 고정되어버린다는 것. 그리고 사방에 공개한다는 것. 그게 매력인 것 같습니다. 소철님도 17년 한 해 또 사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용~

이제 다이어리에 안남겨도 스팀잇보면 과거를 알수 있을거 같긴해요. ㅎㅎ
저도 얼마전에 산 다이어리에 손좀 대야겠어요~~
2018년에도 멋진 계획세우세요!!!^^

저도 올해 하반기는 오프라인의 다이어리를 잠시잊었던것같습니다ㅋㅋㅋㅋ 내년엔 스팀잇과 직접쓰는 다이어리 모두에게 소홀히하지말아야겠어요

즐건주말보내세요~
사실 스팀잇 다이어리는 부담이 쫌 있더라구요
지워지지않으니 말이에요~


소철님
스팀챗은 도저히 안깔리네요
그리고 카카오톡(sochul44) 친구찾기에도 찾을수가없더라구요

그럼 양판길님 카톡아이디를 알려주시겠어요?
제가 연락해 볼께요~

Great works, I wish you success @sochul

I really appreciated you

그래두 비밀은 필요하니 저두 다이어리 하나 장만해야겠네요.ㅎ 올해는 무한도전에서 다이어리가 안나와서리..ㅠㅠ
글 잘 보고 갑니다~~ 크리스마스 잘 보내세요~~^^

미동님도 감사합니다~
올 해 최고의 크리스마스 보내시길요~

안녕하세요 소철님, 정말 저도 오프라인 다이어리는 그리 오래 사용하지 못 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별다방에서 주는 다이어리를 벌써 3개를 받아 챙겼지만 사실 쓰지는 않을 것 같네요.. 그냥 주변에 필요하신 분들 계시면 드려야 할 것 같네요^^ 행복한 크리스 마스와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말씀 드리면 기분 나쁘실지는 모르겠는데, 소철님 보면... 드는 생각은 "마음이 따뜻한 소시민" 이런 느낌이 늘 납니다~~ ^^

조선생님 말씀이 맞습니다.
저는 딱 '소시민'이지요 ^^
전혀 기분 나쁘지 않습니다.
추구하고자 하는바가
모두 어울려서 같이 재미있게 놀기바라는
소시민의 바램이니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