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처음으로 시작한 스노우입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eemi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팀잇을 처음 시작한 스노우라고 합니다.

첫 글을 어떤걸 쓰면 좋을지 고민을 많이했는데,
그래도 제가 걸어온 발자취를 정리해서 올리면 좋지 않을까 해서 올려봅니다.

앞으로 많은 분들과 교류를 나누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steam-pro.png

What I did was …

l 환경부 교육사업 친환경소재제품분야 국비장학생
l 서울 양천강서지역 학생회연합 '가온누리' 활동
l SNUT 새내기배움터 공연 (창작 연극)
l SK커뮤니케이션 싸이월드 "싸이매니아" 활동
l '1인미디어들의 모임' 연말 선상파티 주최 (07' - 한강 아리랑범선)
l Kitel '은하영웅전설' 클럽 제1대 SYSOP
l Naver 커뮤니티 '1인미디어들의 모임' 카페지기 (07'~09')

Works …

l 광고회사 브릿지래버러토리 ‘채널 마케팅팀’ 팀장
l 블로거들의 아지트 '파워블로그' 사이트 전략기획 (파블애드 http://powerblog.co.kr)
l 네이버 브랜드 커뮤니티 '필립스 쿨스킨&사티넬' 운영
l 두산주류 '처음처럼' 런칭 행사 진행
l 펩시 '쿨 뮤직페스티발' UCC 공모전 진행
l 네이트닷컴 '마이네이트' UCC Marketing 진행
l 위니아 딤채&에어워셔 Viral Marketing 진행
l GS리테일 미스터도넛 Blog Marketing 진행

Part-time jobs ...

l 종로 플랜티어학원 조교
l PC방 캐셔 및 관리업무 (경희대 로얄PC방)
l 편의점 캐셔 및 관리업무 (서울시 양천구)
l 시계줄 세공작업 (서울시 광진구)
l 제4회 대한민국 천연산삼 공개경매 스탭 (잠실 롯데호텔)
l 아파트 전단지 배포작업 (서울 강남)
l 타로카드 (양천고등학교 상록제)
l 미디어플렉스 쇼박스 '작업의 정석' 시사회 주관
l 코닥 디카 V570 + 프린터독 프로모션
l 고등학생 과탐 과외
l 강의 녹취 작업 (분당 800타로 열심히 타타탁~)

Received Awards & TV …

l 2004년 한국방송공사 "10년 후, 미래 한국을 이끌어 갈 60인"에 선정
l 2004년 8월 15일 KBS 2TV "태극기 세대, 그들이 온다" 생방송 2시간 출연
l 2005년 MMORPG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 온게임넷 방송 출연 (서버 1위 길드마스터)
l 2006년 11월 13일자 문화일보 신문 '역사지킴이'로 인터뷰 기사 나옴
l 2008년 3학년 2학기 GPA 4.5/4.5 (18학점) 과수석
l 2009년 4학년 2학기 GPA 4.5/4.5 (14학점) 과수석
l 2010년 2월 19일 KBS TV '스펀지' 촬영 ('물이 순식간에 얼음으로' 편)
l 2010년 9월 15일 MBC TV '불만제로' 촬영 ('자동차 유리막 코팅제의 비밀'편)
l 2010년 환경부 친환경교육센터 국비장학생 선정
l 2014년 교육부 Global Ph.D. Fellowship 선정

Sort:  

Welcome to Steemit @snow-airline :)

Welcome Bot Banner

I am a bot that greets new users of the community.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steem, just ping reggaemuffin, the creator of this bot with your question :)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See what this is all about and support the bot: SteemGreet the second - submit your links!

Thank you so much!
You are so kindness bot!

Welcome to Steem @snow-airline I have sent you a tip

Thank you so much!

반갑습니다 같이 배워나가요 ㅎㅎ

@louispark님 반갑습니다! 앞으로 같이 배워나가도록 해요 ㅎㅎ

대단하시네요
전 한 세줄밖에 못쓸것같은디요ㅋ

저도 처음 시작했을 때엔 한 줄 밖에 없었습니다 ㅎㅎ
하다보니까 조금씩 채우는 재미가 있더군요 ㅎㅎ

안녕하세요 주황아재입니다. :) 잘 부탁드려요~

주황아재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와 대단합니다. 어떤일을 맡아도 다 잘하실 듯합니다!

@ryuseongbok 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 했어요!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ㅎㅎ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venti 님 반갑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앞으로 저랑 친하게 지내요 ㅎㅎ

예 그럼요~ 제가 도울수 있는 부분에서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venti님 제가 처음 시작해서 모르는게 많은데 잘 부탁드려요 ㅎㅎ
차근 차근 배워나갈께요 ㅎㅎ

반갑습니다. 뭔가 대단하신분 같아요 ㅎㅎ

보통 사람이랍니다 ㅎㅎ
@nukunit 님 반갑습니다 ㅎㅎ 팔로우했어요! 서로 친하게 지내요 ㅎㅎ

엄청난분이 또 오셨네요^^ 반갑습니다, 스노우님~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ramengirl님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같은 보통 사람도 스팀잇에서 유명한 분들과 교류를 나누고 싶어서 왔답니다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팔로우 했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choihaennim님 반갑습니다!
앞으로 이곳에서 자주 교류하면서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드렸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09.00
ETH 2342.1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