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Pet 1.0 - coffee-to-go friend to make you smile

in #steemhunt6 years ago (edited)

CoffeePet 1.0

coffee-to-go friend to make you smile


Screenshots

01_CoffeePet-V1_steemit.jpg

02_CoffeePet-V1_steemit.jpg

03_CoffeePet-V1_steemit.jpg

04_CoffeePet-V1_steemit.jpg

05_CoffeePet-V1_steemit.jpg

06_CoffeePet-V1_steemit.jpg

07_CoffeePet-V1_steemit.jpg

08_CoffeePet-V1_steemit.jpg


Hunter's comment

Want to have a little bit different coffee break?
Enjoy your coffee-to-go with CoffeePet and replace disposable cardboard sleeves with something soft.

It makes your life with coffee more unique and personal.
A charming way to keep your cup attractive, your hands safe and bring a smile to anyone who sees its appealing design!


fabric cup sleeve | good for about 13 and 16 oz cups
Note that it’s not very flexible.

CoffeePet 2.0 with stretchy fabric is also available.
Maker: @replayphoto


Link

http://replay404.com/product/coffeepet-1-0/?ref=steemhunt


Contributors

Hunter: @replayphoto



Steemhunt.com

This is posted on Steemhunt - A place where you can dig products and earn STEEM.
View on Steemhunt.com

Sort:  

Hello replayphoto!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스팀잇 제품 큐레이션- steemhunt.com에 제가 디자인한 제품 포스팅했습니다.

테이크아웃 커피 친구 CoffeePet은 테이크아웃 컵과 함께 버려지는 1회용 종이 슬리브를 대신하는 제품입니다. 텀블러에 갖고 다니거나 병, 캔 등을 꽃병처럼 재활용하는 데 사용하기도 하죠.
펫 느낌을 위해 기모 패브릭을 사용했지만 신축성이 없는 문제 때문에 두번째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다음 언제쯤 소개하게 되겠네요.


스팀헌트 소개는 개발팀 @tabris@project7 님 블로그, 저의 후기(후기라기보다는, 플랑크톤 메이커의 사정?이겠죠)는 다른 시리즈 제품 포스팅 CoffeeMate 댓글 참조.

스팀잇 큐레이션 보상률 상향 얘기가 나오는 것과 마찬가지로, 헌팅 컨텐츠의 소비자-스팀헌트 '보터'의 보상률 문제가 있죠.
서드파티로서 이걸 스팀잇과 다른 방식으로 갈 수도 있지 않을까 싶은데, 아직은 정리되지 않은 생각입니다.

이런 사회적가치가 있는 상품들 너무 좋아합니다! ㅜㅜㅜ @replayphoto님 활동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네요 :D

방문+댓글 감사! 양산 첫 제품이라 부족한 것도 많았습니다 :)

[ITCO나눔] 수동보팅 나눔 가즈아 이벤트 - 3회차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playphoto님과 인연이 있는지 활동하는 시간이 비슷한지 스팀잇에서 자주 마주친다면 저한테는 감사한 일입니다 :) 제가 잘 몰라서 그런데 이 예쁜 잇템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우와 말씀만 들어도 감사! ^^ 위 본문 링크에서 코인 결제 됩니다 (비캐, 라코).
또는 한국 스토어가 편하시면 알려드려도 되고, 그냥 넘어가셔도 되요 :)

한국 스토어도 알려주시면 감사 드립니다 :)

http://smartstore.naver.com/replay404 입니다. ^^
근데 급하지 않으시면 1개 정도는 제가 이벤트해서 드릴께요!

귀여운 아이템의 천국이네요 :D 이런 잇템을 이벤트로 받으면 안되죠 ㅎㅎㅎ말씀만으로도 너무 감사할따름입니다!

이 슬리브 넘 괜찮아 보여요,, 갖고싶다아.. ㅋㅋ

감사! 조만간 이벤트해서 쏠까요? ㅎㅎ

오~~ 굿 아이디어입니다😀

첫응원왔습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4월 3주)

감사! 1번인게 너무 기뻐서 확 신청했는데 사실 매일 포스팅까진 잘 못합니다 --;
최대한 업데이트해 볼테니 이번주 잘 부탁드려요.
너무 짧은 포스팅은 건너뛰시고 다른분께 더 보팅하셔도 됩니다 :)

편하게 포스팅하시면 됩니다^^ 1일1포스팅이 의무는 아니니까요ㅎㅎ
감사합니다.

Wow such a simple, cute, and environment-friendly idea!!

Many thanks to Steemhunt team! My products always need to be upgraded :)

멋진제품이네요 :)
응원합니다.

스팀헌트 포스팅 영어 때문에 kr 커뮤니티에서 약간 소외되는데 태그로 찾아와 주셔서 감사해요!!
howsmate 큐레이션도 틈나는 대로 보러 가겠습니다~ ^^

!!! 힘찬 하루 보내요!

짱짱맨도 힘찬 하루!!

멋진작품이네요^^ ㅋ

방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324.43
ETH 3144.10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