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위기에 대한 인식이 늦게 찾아오는 이유

in #steemfinex5 years ago

저 역시도 스팀에게 희망은 발전적 물갈이에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 글로 인해 스팀을 부정적으로 보고 떠난 다면 그런 물갈이에 오히려 도움이 되는 것이기도 합니다. 떠날 사람 떠나라듯 원사마님 취지에도 맞는 것이고요.

위 내용 저도 적극적으로 동의 합니다. 블스님이 첨언을 해주시니 뭔가 제가 글을 보면서 빠진부분을(스스로 느끼기에) 이해한것 같네요, 댓글이 불편하실 수도 있을텐데 이렇게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아니 진짜 신기하네요. 이랬던 분께서 왜 또 다른 댓글에는ㅠㅠ

그래요 다 제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가끔 댓글 논쟁에 말릴때마다 지나고 나서 후회하고 제 부족한 인성을 탓합니다.

다들 힘드니 날이 서있는데 제가 굳이 더 침체되는 글 적은 제가 잘못이라 저도 반성하는 중입니다.

실제 정말 반성하고 있고 이 글과 댓글을 통해 깨달은 바에 실제 감사해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만.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44.70
ETH 3445.75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