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10달러.. 가능할까요?

in #steem10dollar6 years ago (edited)

DQmetTkJjA7De9NHnPe6mUuRqPyw21YZKB3wYjMDNBr9BFH_1680x8400.jpg


제가..

이 시장에 유입될 수 있도록 해준 사람이 있습니다.
코인 광부인 이 녀석은 속칭 이더루야 입니다 ^^
물론 제게는 고마운 사람이죠.

그러나..

진정한 스팀교도인 저는
스팀잇에서 수많은 코인들을 배척하지 않는 포스팅처럼 이더교도 또한 배척하지 않습니다.

한때..

스팀교가 코인계 최고의 종교라며 떠들고 다니던 때도 있었죠.
하지만 이제 1년이 조금 넘게 겪어본 코인계 경험으로
'아~ 코인계에 스팀교만 있는것이 아니구나.
서로서로 같이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으로 마음을 고쳐먹었습니다.

그런데..

제게 코인계의 삶을 알려주었지만
완벽한 이더교도인 이더루야는
지금도 이더교 이외 코인들은 모두 이단이라 칭하며
근래들어 하늘로 올라가는 잇떠시세에
자신의 말이 진리라며 완전기고만장입니다.

하지만..

요즘 1달러 가치를 훨씬 상회하는 SBD의 견인차 역할과 함께
스팀잇 생활의 유용함으로 인해 STEEM의 가치 또한 오르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starjuno님의

때마침..

이더루야와 작년에 나눴던 말이 기억났습니다.

Sochul : 스팀도 10달러 갈 수 있다고!
Etherlujah : 절대로 그럴리 없어!
Sochul : 가면 어떻게 할래?
Etherlujah : 이더는 당연히 1,000달러 가겠지만 스팀은 절대로 10달러 갈 수 없지.
Sochul : 그래도 가면!
Etherlujah : 절대 못 간다에 내 손목을 건다!

이더루야의 말대로 STEEM이 10달러에 도착하지 못할까요?
저는 당연히 갈거라 생각하고 있는데 말이죠.

요즘..

이더루야는 제게
대체 왜 SBD가 이렇게 비싼거냐며 말도 안 되는 거품이라 하더군요.

20170520_172603.jpg

그래서..

조만간 STEEM이 4달러 넘으면..
손도끼나 하나 주문하려구요.

STEEM이 10달러 되는 날..

이더루야에게
"손모가지 내놓을래
아니면 갖고있는 이더 천개 내놓을래"라고 던져봐야겠네요 ㅋㄷㅋㄷ


follow me!

Sort:  

소철님 도끼로 협박할 날이 꼭 오실거라 믿습니다~^^
스달은 무조건 모으는 방법도 있고
스팀으로 바꾸는 시기를 잘 맞추시는 것도 일거 양득이 아닐까 싶습니다.
예로 2주전 쯤 1;1의 비율이 깨지면서
1.5대 1의 비율로 스달을 스팀으로 바꾸면서 기뻐하신 분들이 많거든요.
어젠 스달 1개로 스팀 6.5개를 살 수 있었습니다.
그런 비율 계산을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만약 내년에 스달이 31로 갈때 스팀은 14 비율론 2.3:1
1스팀은 몇배, 1스달은 몇배로 뛰는가 곱셈을 잘하셔서
스달을 스팀으로 갈아타서 더 많은 이득을 보는 시기를 잡는 것도
일거양득의 기회도 될 수 있고.
좋은 이익 계산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스타쥬노님 덕분에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
이러다가 코인계 스팀교로 종교개종의 바람이 불겠는데요. ^^

그나저나 해진님께 스타쥬노님의 말씀처럼 한글로 댓글을 드리고 있는데
저 혼자만 영어로 쓰지 않아서리
'이건 먼고~' 이러시지 않으실런지 ^^
모두 감사의 뜻이니 혹시 물어보신다면 고마워서 그런다고 알려주세요~

자신의 지식을 이렇듯 나눠주심에
어제부터 모두 보팅하고 있는 저의 행동이
제 마음입니다~~

영어로 쓰신 댓글에 누군가가 미국사람보다 뒤지지 않는 영어라 대댓글 단것을 봤습니다.
영어로도 충분히 소통이 가능하신데 괜한 걱정을 하셨어요~^^
조금 지나면 아시겠지만 그곳엔 해진님의 모든 포스팅을 꽤차고 있는 사람들이 많고
때론 해진님을 대신해서 답글을 올리는 사람들도 많아요.
그곳의 모든 분들이 다 해진님의 분석에 따라 수익을 거둔 사람들이기에
해진님의 시간과 노력을 무척 아껴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아주 재미있는 방입니다.^^
영어로 쓰신다면 그들과 많은 정보를 주고 받으실 수 있는 장점은 있습니다.
해진님이 대충 하루에 몇개의 코인을 분석합니다.
소철님이 원하는 코인분석이 필요하시면 댓글로 요청하세요.
다른 요청은 다 못들어 줘도 소철님의 요청을 대부분 들어줄거라 생각합니다.
해진님도 그럴 마음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보팅 소비가 너무 많으실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우왓 이런 친절한 답변을 주시다뇨 스타쥬노님 ㅜㅜ
감동했습니다.

그나저나 해진님께서 자신의 노력을 이렇게 나누시는데 그걸 꽁으로만 묵음 안되죠 ㅎㅎ
저는 열심히 보팅이라도 하겠습니다!

그리고 스타쥬노님께도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립니다.
이미 두 분은 저번에 보여주신 사진 한 장으로 제 머릿속에 각인되어 있으셔서 ㅎㅎ

좀 더 열심히 소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무섭네요 손도끼 ㅎㅎㅎ

손목대신..
이더 천개면 합의보는걸로 ㅎㅎ
머 손목 가져다가 쓸 곳도 없으니 말이죠.
우리.. 협박할때 같이가게요 ㅋㅋㅋㅋㅋ

뽀찌 쫌 주시면 가죽잠바에 머리밀구 배바지 입고 동행해드릴수 있습니다 ㅎㅎㅎ ㅎ 껌도좀 씹으믄서

이더 1000개 받아내기만 한다면야 ㅎㅎ
뽀지는 두둑하게 ㅎㅎ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치럽이 왔네~~
너도 그날 같이갈래
절단식날! 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멋진 게시물

나의 글을 좋게 봐주어 고마워 친구

ㅡ,.ㅡ 제 고양이를 강매하고 싶군요
이더신자면 당연히 고양이 장만이 의무겠죠? +_+

ㅋㅋㅋㅋ 트윈님 이제 냥이장사까지 ^^
이더루야가 냥이 때문에 자꾸만 이더가 늦어진다고 미워하더라고요 ㅋㅋㅋㅋ

그 친구분은 손모가지를 함부로 걸면 어떻게 되는지 '타짜'를 다시 한 번 보셔야겠네요. ㅎㅎㅎ
근데 소철님...도끼말고 중화칼도 괜찮은 듯요. ^^;

머 맘이야 이더 천개에 합의보려 하지만
목적달성을 위해 중화칼이 도움된다면
것도 하나 들고가는것도 ㅋㄷㅋ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도끼라니 스윗보이 소철님껜 어울리지 않습니다~~ 만 정말 필요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

아저씨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이는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님!!! 보이로 봐주세요!!! 너무 귀여우시잖아요!! ㅋㅋㅋ

아~~ 드뎌 우리 콩님 버젼으로 다시 복귀해주시니 ^^
저 보이 맞아요~

아이애머보이! 유 아라 걸?

하긴 도구를 이용하는 인간에게 21세기에 손도끼는 너무 원시적이다 그쵸 로사님?

그럼 머가 좋을까나? 그냥 포크레인으로 확 묻어버릴까요? ㅋㅋㅋ

머 결국 이더천개로 용서해주는 것으로 합의보는것으로 결론은 내야겠지요? ㅎㅎ
그날에 같이가서 삥뜯는걸로 ㅋㅋㅋㅋ

많이 올랐으면 좋겠어용^^
아이호프 베리베리 잉크리징 ㅎ from뉴비

메이비 유어위시 윌 컴 트루~~~ ^^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
결국 스달이 10달러를 넘어버렸죠!
스팀이도 그렇게 같이 가줄것이라 믿습니다

현상황은 이상할지 모르지만
스달 10달러 스팀 10달러~ 20달러면

괜찮아 보이네요ㅎㅎ

브라이언양님.. 음 아뒤 쓰기가 넘 길다..
브양공님(내맘대로 브라이언의 브랑 양의 양 숫자0만 따서리 ㅎㅎ)
왠지 입에 착착붙는데요 왠지 귀공자 스퇄같아 ^^

브양공 브양공 ^^^
저는 맘에 드는데 울 브양공님께서는 어떠하실런지?

여튼 브양공님이 괜찮아 보이는 그날이 오면
일단 이더루야에게 손목대신 이더 천개 삥뜯고 스달로 집주인과 유럽여행이나 99박100일로 다녀와야겠어요 ㅎㅎ

ㅋㅋㅋㅋㅋ넘 재밌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편하신대로 부르세요~ 브양공 나쁘지 않은데요?
그나저나 이더 천개면...어우....우주여행까지 가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

맘에들어하시니 다행입니다 ㅎㅎ 브양공님 ^^
원래 삼천개있던 이더루야라
55만원에 팔고 무지 배아파라 하고 있습니다.
이참에 스팀 10불가면 다 삥뜯어 오는걸로 ㅋㅋㅋ

아이구야아 ㅠㅠㅠ
얼른 스팀이 10불가면 좋겠네요
아뇨 그냥 20불로 하죠!
ㅎㅎㅎㅎㅎㅎ

다 삥뜯어오셔서 얼른 해외여행 여행 (우주여행) 다녀오세요 :)

그때되면 저는 큐레이션만 하겠습니다.

저도 그럴겁니다 ㅋ~~

아니 솔직히
가끔 쓰긴 하기도 하겠지만 ㅋㄷㅋㄷ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