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영어 토익 연습일지: 78일차 - 3월 18일, 23일

in #steemlast year

영어 학습자로서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연습에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한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개인 영어 토익 연습 일기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78일차부터 3월 18일, 23일까지의 개인 영어 토익 연습 일기를 다룰 것입니다.

pexels-kevin-bidwell-2348359.jpg

소개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것은 특히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지 않는 경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습에 시간을 할애하고 지속적으로 복습함으로써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배경

나는 책임감을 갖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기 위해 첫날 개인 영어 토익 연습 일기를 시작했습니다. 일기에는 전반적인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일일 연습, 어휘 및 읽기 연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습 세션 세부 정보

78일째에는 77일째 노트를 복습하는 것으로 연습 세션을 시작했습니다. 새로 배운 단어를 복습하고 단어 발음을 연습하는 데 약 20분을 보냈습니다.

그 후, 저는 TOEIC 독해 연습 세트를 완료했습니다. 읽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30분 동안 여러 구절을 읽고 객관식 질문에 답했습니다.

독해 연습에 이어 듣기 연습으로 넘어갔습니다. 15분 동안 TED 강연을 듣고 주요 내용을 메모했습니다. 그런 다음 메모를 검토하고 말씀을 바탕으로 이해력 질문에 답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친구에게 이메일을 작성하며 글쓰기 연습을 했습니다. 저는 새로운 어휘, 문법 구조를 사용하고 형식적인 어조로 글을 쓰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직면한 도전

연습 세션 동안 내가 직면한 가장 큰 도전 중 하나는 듣기 연습 중에 초점을 유지하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외부 소음에 주의가 산만해지고 다시 집중하기 위해 오디오를 여러 번 일시 중지해야 했습니다.

업적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열정과 헌신으로 연습 세션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독해력이 크게 향상되었고 글이 더욱 간결해지고 구조화되고 있습니다.

결론

개인 영어 TOEIC 연습 일기를 유지하는 것은 일관성을 유지하고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정기적으로 진행 상황을 연습하고 검토하기 위해 매일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개선이 필요한 영역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59.57
ETH 3030.07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