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퀘스트가 잠금해제 되었습니다>

in #steem-o2o6 years ago (edited)

<꼬드롱을 찾으면 퀘스트를 드려요>

알림 > 첫번째 퀘스트가 잠금해제 되었습니다.


첫번째 퀘스트 제목은 <잃어버린 기억의 단편>이에요. 내용은 다른 분들을 위해 비밀로 하겠습니다. 퀘스트를 깨신 분들도 내용은 비밀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KakaoTalk_Photo_2018-05-22-18-17-15_44.jpeg

처음으로 퀘스트를 받은 분은 하늘 @flightsimulator 님입니다. 요청대로 얼굴과 손은 가려드렸어요. 안타깝게도 하늘님은 사정상 퀘스트를 바로 수행하지 못하고 다음을 기약하셨어요...(꼭 하시리라 믿어요!)


KakaoTalk_Photo_2018-05-22-18-17-20_37.jpeg

다음으로 퀘스트를 받은 땅콩 @peanut131 님입니다. 처음으로 퀘스트를 완료하시고 보상 받으셨어요. (포즈무엇...?)


퀘스트는 앞으로도 몇 개 더 있는데요. 잠금해제 될 때마다 퀘스트 제목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퀘스트 진행상황 _ 잃 어 버 린 기 억 의 단 편


quest01.png


Sort:  

신기한 컨텐츠에요,,, ㅋㅋ 언젠간 선유기지를 방문 하고 싶은 기분 뿜뿜

ㅋㅋㅋ오세요...!!! 언젠간이라도 늘 퀘스트 드릴게요 ㅋㅋㅋㅋ

6월말에 고민 중인데.... 실천할 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ㅋㅋ

AR게임으로 출시되면 대박나겠는데요?ㅎㅎ

출시해볼까요...? ㅋㅋㅋ
한손님은 언제오세요...? 저 액자다리와 함께 기다리고 있을게요...

운좋게 꼬드롱 NPC 만나서 퀘스트 성공했네요. ^^

ㅋㅋ 제가 뉴호라이즌님 만나뵐려고 일.부.러 기다리고 있었어요 ㅎㅎㅎㅎ

오늘 깜짝 선물 너무 감사해요!! 펜 감사히 잘 쓰겠습니당 !

진행상황을 보니 내가 꼴지네요ㅜㅜ

ㅋㅋ 단바님은 열의가 없어서 ... 퀘스트를 받아놓고 할 생각이 없으시잖아요 ㅋㅋ 반성하세요!

처음으로 퀘스트를 받게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나만의 테리우스 잔바람님(@kindbreeze)을 뵈러 선유기지(@seonyu-base)에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박령 꼬드롱(@ccodron)님을 보자마자 퀘스트를 받기 위해 무릎을 꿇고 두 손은 공손히 하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다소 소요되더라도 퀘스트는 반드시 수행합니다. 마지막으로 귀여운 강아지 탈과 장갑이라는 아이템을 착용시켜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말 마음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

하늘님! 정말 공손히 받아주셔서 ㅋㅋ 마치 아웃백에 온듯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원하시는대로 원본은 삭제했습니다! 언젠가 하늘님의 아바타가 오면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ㅋㅋ 최초로 대리 수행 ㅋㅋ

원본 삭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미션을 받을 때는 언제나 공손히 받습니다. 제 아바타는 조만간 보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만 아바타님의 협조(?)를 구하고요. ㅎㅎㅎ

선유기지에 가더라도 저는 아주 조용히 조용히 흔적도 없이 커피만 마시고 나와야겠어요... 부끄부끄

왜...왜요!!! 제가 브라이언님 오시면 단박에 알 수 있도록 촉을 세우고 있을게요 ㅋㅋ

에헴... 어서 두번째 퀘스트를 주시오!

ㅋㅋ 에헴.. 어서 선유기지에 오세요!

저도 스티미언 아닌 척, 조용히 커피만 마시다 올 생각이였는데 퀘스트가 궁금해서 못 참겠습니다 가야겠어요 ㅋㅋ

오늘 많은 분들이 오셔서 퀘스트 만들어둔 퀘스트 종이가 다 떨어졌더라구요 ㅋㅋ 빨리 만들어 둬야 겠습니다. ㅎㅎㅎ 오실때 살짝 알려주시면 최대한 헛걸음 안하게 기다리고 있을게요 ㅋㅋ

알겠어요 ^^ 미리 연락하고 갈께요 !
지금 날씨 겁나 좋네요 ~
오늘도 헤버구떼이

맙소사 진짜 신선하고 재밌고 짱짱인 아이디어와 퀄리티!
존경... 존경합니다 으헝엉 어서 영접하고 싶습니다

스모모님도 이제 한국 들어오시면 꼭 방문하실거라 믿습니다!!! 헤헤헿 언능 만나 뵙고 싶은 분...

우와 이게 뭐예요!굉장히 궁금해지는데요!?

얼마전에 올렸던 글인데 궁금해 하셔서 좌표 보냅니다. ㅎㅎㅎ 작은... 이벤트랄까요 ㅎㅎ

https://steemit.com/steem-o2o/@ccodron/3rtwcz#@osyvv/re-ccodron-3rtwcz-20180522t102906304z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