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첫번째 퀘스트가 잠금해제 되었습니다>

in #steem-o2o6 years ago

처음으로 퀘스트를 받게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나만의 테리우스 잔바람님(@kindbreeze)을 뵈러 선유기지(@seonyu-base)에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박령 꼬드롱(@ccodron)님을 보자마자 퀘스트를 받기 위해 무릎을 꿇고 두 손은 공손히 하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다소 소요되더라도 퀘스트는 반드시 수행합니다. 마지막으로 귀여운 강아지 탈과 장갑이라는 아이템을 착용시켜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말 마음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

Sort:  

하늘님! 정말 공손히 받아주셔서 ㅋㅋ 마치 아웃백에 온듯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원하시는대로 원본은 삭제했습니다! 언젠가 하늘님의 아바타가 오면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ㅋㅋ 최초로 대리 수행 ㅋㅋ

원본 삭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미션을 받을 때는 언제나 공손히 받습니다. 제 아바타는 조만간 보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만 아바타님의 협조(?)를 구하고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