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드롱을 찾으면 퀘스트를 드립니다>

in #steem-o2o6 years ago (edited)

KakaoTalk_Photo_2018-05-17-22-58-20_41.jpeg

KakaoTalk_Photo_2018-05-17-22-58-26_52.jpeg

npc_03.jpg

KakaoTalk_Photo_2018-05-17-22-58-33_56.jpeg

NPC_Q.jpg


안녕하세요. 선유기지에 하도 들락날락해서 NPC별명이 붙은 꼬드롱 @ccodron 입니다.

퀘스트 얘기가 자주 나와서 내친김에 진짜로 만들어 보았어요. 선유기지에서 저를 만난다면 퀘스트를 달라고 해주세요! 퀘스트 내용은 비밀입니다. 진짜 퀘스트를 수행 할 경우 작은 보상도 있어요. 퀘스트는 현재 몇 개 없지만 앞으로 아이디어가 나오는대로 더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스팀오투오 @steem.o2o 에서 기획하고, 선유기지 @seonyu-base 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이벤트에요.

스팀잇 모험자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려용!

Sort:  
@ccodron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johnyi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퀘스트 꼭 받고싶습니다

ㅋㅋㅋㅋ저를 찾아보세용 :P 헤헿

파티짜서 퀘스트 받으러 가보겠습니다

앗...길드만드실건가요

아 동료가 모집되면ᆢ

헐랭~ 가상 세계로 들어가신 줄...

ㅋㅋㅋㅋ네 ㅋㅋ 들어간게 맞습니다 ㅋㅋㅋ

빨간 알약 먹고 얼른 나오세요 ㅋㅋ

대박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웃겼나요 ? ㅋㅋㅋ

네 대박입니다 ㅋㅋㅋㅋㅋ 정말... 뭐라해야하지.. VR 게임 느낌이랄까 ㅋ

와 진ㅁ자 신박하다
최고다 드롱이🤩🤩👍👍
광진구 지박령 퀘스트 받으러 가겠습니다.

ㅋㅋㅋㅋ와 ㅋㅋ 광진구 지박령을 움직이게한 퀘스트다!!!!! 근데 서리우님 이러고 또 안올거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 갈거야 갈거라구....ㅋㅋㅋㅋㅋㅋ

아 퀄리티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 대체 퀘스트가 뭘까..🙄

피기님은 종종 오시니까 곧 알게 되시겠네용 ? 홓홓

피기님도 NPC 중 하나로 등록하시게 될 듯. 동물농장 주인NPC 어울릴듯 ㅎㅎ

ㅋㅋㅋ안그래도 밋업때 먹고 있는 사진만 찍혔을까봐 걱정했는데 말입니다...

걱정마세요...먹고 있는 영상을 찍어드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고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쓸데없는 고퀄ㅋㅋㅋ

ㄷㄷ.. 쩔었..

퀘스트를 수락하시겠습니까?

예... 예스..

공식적으로 NPC 데뷔하신 건가요?ㅋㅋㅋ
고퀄리티의 편집! 진짜 대박이다. :D

ㅋㅋㅋㅋ최대한 느낌 내봤는데 ...허허 ㅋㅋㅋ

전 선유기지에서 세번이나 봤는데 퀘스트 왜 안주셨죠ㅋㅋㅋㅋㅋ

ㅋㅋㅋ 이제서야 만들었음 ㅋㅋㅋㅋㅋ 다음 휴가때 드릴게여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484.86
ETH 3100.0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