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사모 #< 3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참가합니다 : 제목 - 밤. 봄. 움트다.

in #ssm-contest6 years ago

IMG_9765.jpg

IMG_9724.jpg

밤.
봄.
움트다.


안녕하세요, 어쩌다 콘테스트 마지막 날인 오늘 스사모에 가입하여!! 급히 막차를 타게 된 @baejaka입니다. ㅎㅎ 하드를 탈탈 털어봤는데도 올릴 사진이 없어서 이 밤에 마당에 나가 급히 찍었습니다.
벌써 3월 중순이고.. 게다가 저는 제주도에 있는데도 아직 밤엔 춥기만 합니다 ㅠ 그런데 참 얄궂게도 한 낮에는 완연한 봄 기운이 느껴져요. 밤 사이 봄이 몰래 몰래 움트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2월과 3월의 시간은 겨울과 봄, 어둠과 빛의 경계 어디쯤 같다고 생각했어요.
그나저나 삼각대도 없고 바람이 불어서 목련 몽우리의 솜털 디테일을 더 살리지 못한게 아쉽네요 ㅠㅠ 3월 달력으로는 칙칙할 것 같지만.. 일단 처음이니 참가하는 데 의의를 두겠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Sort:  

저는 두번째 사진이 정말 맘에 드네요
사진을 가만히 보고 있자니 밤의 어둠이 저마저 춥고 무섭고 떨리는데,
저 여린 새싹은 얼마나 두려울까 싶으면서도
무서워 떨면서도 굳건히 이겨내려는 꿋꿋한 모습이 엿보여 가슴이 뭉클해지네요
새싹을 비추는 빛은 분명 희망이겠죠?
여담이지만 솜털 디테일을 살리지 못한게 새싹이 떠는 느낌이 들어서 저에겐 더 좋은 느낌을 주었어요ㅎㅎ

아.. 정말 조근조근, 몽우리를 보듬듯 적어주신 감상에 마음이 찡해집니다.
새싹이 떠는 느낌이 들어서 더 좋으셨다니..
저의 부족함을 이렇게 따뜻하게 감싸주시네요.
감상해주셔서,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모쪼록 두렵거나 춥지 않은, 따뜻하고 편안한 봄 밤 되셔요 ^^

와 직접 찍으신건가요 ?? 대단해요 !
블로그 보다 보니 좋은 글들이 많아서 보팅, 팔로 눌리고 가요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ㅎ
오늘도 즐거운 저녁보내세요 :)

네 몇시간전에 찍었습니다. 급히 스사모 콘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욕심으로..ㅎㅎ
글 좋게 봐주시고 먼저 팔로우 해주셔서 감사해요.
맞팔 완료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

3월에 잘 어울리는 이미지네요!
어둠속에서도 자연은 봄을 틔울 준비를 하고 있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감사합니다.
계절은 언제나 모르는 새 성큼 우리 곁에 다가오는 것 같아요. ^^

아~ 솜털이 뽀송뽀송 넘 이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봄이란 계절은 생명이란 단어와 매칭되어 참 좋습니다~ ^^

살짝 손에 닫으니 보송보송한 느낌이 좋더군요 ^^
저도 캡짱님과 비슷한 이유로 봄이라는 단어를 참 좋아합니다.
얼른 완연한 봄 기운을 느끼고 싶네요 ㅎㅎ

제주에 산수유하고 매화꽃이 장난이 아니라죠??

네 많이 피었습니다. ㅎㅎ 조금 있으면 목련도 필 듯 합니다.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네 그럴게요 ^^

와..이거ㅋㅋㅋㅋ
진짜 3,4월을 바로 떠올리게 하는 사진이 아닐까 싶네요

큐레이팅 두번하고 싶게 만드는 배작가님

에고 과찬이십니다 ㅎㅎ 참가에 의의를 두려고요 ^^
거북님이 좋게 봐주시니 이미 상 받은 느낌이네요~ 감사해요~!

배작가님, 스사모 3월 달력사진 컨테스트 2위 수상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갑에 11스달 상금 확인해보세요~ 수상작 리스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로키님! 콘테스트 과정 전반과.. 발표글까지 쓰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상금 ㅠㅠ 회원분들이 모아주신거니 소중히 잘 쓰겠습니다. 리스팀도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848.13
ETH 3173.8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