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19.08.15steemCreated with Sketch.

in #spt5 years ago (edited)

어제 스몬이 업데이트 중인 것 같아
접속이 안되어 오늘 아침 일찍
스몬을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에 데스덱을 받았는데
다시 받아 지구덱을 받았네요~

좀 많이 하긴 했는데
그래도 30분 안에 끝내긴 했네요~

그럼 오늘의 보상은?!

자주 쓰는 카드들이 두 장이나 나왔네요~
이 정도에 만족하렵니다~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ct' 운영에 대한 아쉬움(부제 : 자신의 잘못임에도 불구하고..)

아쉬움이 있다는거지 불만과 불평은 아닙니다.

Sort:  

알트코인시장이 너무 좋지가 않네요. 이럴땐 게임으로써 잊고 지내는것두 좋을듯싶어요. 시세확인하면 열불만나네요

언제쯤이나 오를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Wow, you finished it fast. I hope that you wil lbe able to do that again

즐거운 목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수고하셨습니다. 광복절 하루 잘 보내세요

Congratulations!

일퀘도 계속 하다보면 일 같기도 하죠. 수고하셨어요.

Nice one here I must say

This post earned a total payout of 0.017$ and 0.013$ worth of author reward which was liquified using @likwid. To learn mo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48.76
ETH 2644.9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