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paminators' Logo - I drew spam fighters / 스팸파이터스를 그려보았습니다.

in #spaminator-logo7 years ago (edited)

I drew spam fighters.
And @sadkitten & @cheetah.
Hope you're interested in my drawing for spaminator :D

spaminator_02.jpg


스팸 때문에 스티밋이 난리입니다. #kr 만의 문제가 아닌 거 같습니다. kr 커뮤니티에도 여러 스팸 경고 봇이 출현하고 있는데, 영어권에도 스패미네이터라는 팀이 만들어진다고 하네요. 마침 @leesongyi 작가님이 로고 공모전 소식을 전해(옴과 동시에 빨리그리라고 압박)와 저도 참여해 봅니다. 그림 조건이 까다롭더군요. 영웅처럼 그려야 하고, 웃겨야 하고, 고양이와 치타를 그려야 하고…등등. 그래서 이런 그림이 탄생했습니다.

그리고 kr 봇을 위해서도 그림 그려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Sort:  

깨끗이 청소하고 있군요. 청소반장도 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완장차고? ㅎㅎㅎ

컼!! 너무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 +ㅇ+ 다음에 아이디어 딸리면 브리님 좀 괴롭혀도 되나요 ㅋㅋㅋ

모조리 다 쓸어버리겠다는 거죠?!!
저 굳건한 빗자루들!
B급의 느낌도 잘 와닿네요 ㅎㅎ

캬혀 역시 제 마음을 읽으셨군요 +ㅇ+

아 ㅎㅎ 정말 이 포스터도 아이디어가 정말 좋으시네요 ㅋㅋ

성민님 감사합니다 ㅎㅎ

네 레솔님, 대문 입상 축하 드려요~~~~ ㅎㅎ

이거 진짜 멋있는데요? ㅋㅋㅋ

멋있다는 반응은 기대하지도 않았는데!! 감사합니다 ^^

LEESOL 님 그림 짱 ㅋㅋㅋ!! 진짜 센스 만렙이셔요 !!

리치노벨님 칭찬 감사합니다 :D 공이 좀 많이 들어간 그림이기는 합니다 ^^

정말 센스가 돋보이는 그림이네요!!!^^
와우~ 정말 최고예요!!

센스 보다는 웃기려고 많이 노력했습니다 ㅎㅎ 그린그린님 감사합니다 :D

스팸봇이 여러 언어로 돌리나보네요

네 여기저기 문제가 심각한 것 같습니다 ㅠ^ㅠ

너무 재밌네요.ㅎㅎ 캐릭터들 하나하나 개성있고 귀여워요.

skuld2000 님 감사합니다 ^^ 특히 저 새드키튼이 마음에 들게 그려졌습니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그림 너무너무 멋있어요. 제 마음 속의 굳건한 1등!!!!!!!!!!!!!!!!!!!!!!!!!!!!!!!!!!!!!!!!!!!!!!!!!!!!!!!!!!!! 캐릭터 다 하나하나 마음에 듭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송이작가님 저런 디스코풍을 좋아하시는군요 ㅎㅎ 역시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영웅치고 자세가 구비구비한게 취지랑 너무 잘맞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아이디어짱짱이네요 ㅋㅋ
그리고 공모 글 보니 댓글로 참여작 링크달아달라고 적혀있네요!

인하이님 조언대로 댓글 달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