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e Spaminators' Logo - I drew spam fighters / 스팸파이터스를 그려보았습니다.

in #spaminator-logo7 years ago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그림 너무너무 멋있어요. 제 마음 속의 굳건한 1등!!!!!!!!!!!!!!!!!!!!!!!!!!!!!!!!!!!!!!!!!!!!!!!!!!!!!!!!!!!! 캐릭터 다 하나하나 마음에 듭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Sort:  

송이작가님 저런 디스코풍을 좋아하시는군요 ㅎㅎ 역시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