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 and ink wash #4

in #sndbox6 years ago (edited)

오늘도 그림을 그립니다.

사실...그리다 던지고(실패)...하나 완성하고...
던지고...완성하고를 반복하고 있어요:)
요즘은 디지털 작업보다 손그림을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 같은데 생각보다 어렵지만
재밌어서 계속 해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D

이번에 들고 온 그림은 이태리 거리를 눈으로
걸어다니다 건물의 일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그 부분만 빼와서 캔버스에 담아봤어요.
맑고 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느낌을 담아보려
색에 무게감을 많이 빼봤는데
그 느낌이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림과정>

그림을 그리고 있지 않아도...
손에 쥐고 있게되는 마법같은 그립감....
자꾸자꾸 손이가는 새우깡 같은 아이,
저의 완소 스케치 전용 웨이브 샤프펜으로
밑그림을 그려줍니다.

펜선으로 한번 더 깔아 줍니다.

슥슥 채색 시작!

채색 중....

이러케 저러케 또 완성을...
그럼 다음에도 그려보고 싶은 것이 눈에 보이면
그것만 쏙 빼서 그려 오겠습니다:)

뭔가 아쉬우니까 오랜만에 써니 짤...

써니는 요즘...밤에 자기전에 제가 씻고 나오면
80프로...저러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제 자식이지만 너무 귀여워서 이마 뽀뽀를
닳도록 해주는데도 모자르네요...
눈동자가 유독 아련한걸로봐서...심심하니 놀아달라거나...
맛있는 간식을 아니면 빠삭한 새 사료를
내놓으라는 의미로 집사 맘대로 해석해봅니다.
한 알도 남김없이 다 먹으면 줄겁니다.
습관되면 버릇 나빠짐 ㅋㅋ...
그래도 달라고 보채면 몇 알 남지 않은 그릇을 몇 번
짤랑짤랑 흔들어주면 와서 먹는 시늉은 해주더군요:)
두 세 알 먹고 제 얼굴 올려다 보면 안쓰러워 결국엔
눅눅하게 남아있는 사료는 버리고 새걸로 갈아줍니다:)
그래도 병치레 한적없이 10년 넘게 건강한 모습으로
절 지켜주고 있어서 얼마나 고마운지요:D
밤에 혼자 잠들어도 냥이들이 있어서 무섭지 않습니다.
아무튼 요즘 써니는 감시모드 중이라는...그..그런얘기:)

써니 보느라 또 잊으셨을까봐
다시 그림으로 마무리를....
그럼 다음에 또 뵈요.
bye

Pen And Ink wash series.
Pen and ink wash #1
Pen and ink wash #2
Pen and ink wash #3

Sort:  

흑흑흑...판매는 안하시나요??ㅠㅠ그저 부러울 뿐입니당ㅠㅠ

이런저런 계획은 하고 있긴한데 ㅎㅎ....아무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배같아보이네요. 하울의 움직이는 성인가요ㅋㅋ. 잘 그리시네요

헉 ㅋㅋㅋㅋ실은..저도 다 그려놓고 배 같았는데 1빠로 댓글에 남겨 주셨네요:D 찌찌뽕...ㅋㅋㅋ하울성은 너무 과분한 칭찬 같습니당 ㅜㅜ...ㅎㅎ

건물이 움직이는 것 같아용 가우디건물같은?!
ㅎㅎㅎ 집사님이 시군요
헤헤헤 너무 귀엽네요 꿀떨이집니당

건물이 빨래 감성을 품어서 움직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드시는 ㅋㅋ...
꿀떨어지는거 매번 받다가 심쿵사...합니다 ㅋㅋ

약간 홍콩거리 느낌도 나고 평온하지만 치열한 삶의 무게가 느껴집니다.^^

ㅋㅋㅋㅋ홍콩거리...!!키위파이님...저 실은 당근님 빨래영상보다가 홍콩영화 감성 느끼고 난 뒤에 그린 그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그 느낌을 느껴주시다니 세상에나....

그림이 넘 예뻐요.
색감이 따뜻해서 좋네요.

따뜻하게 느껴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오늘 써니는 뭔가 순딩순딩해보이는. ㅋㅋ

언제나 변함없이 써니는 순딩순딩 합니다...절 닮지 않아서..

그리다 던지고... 막 의자부터 해서 다 던지는건 아니시죠? ㅋㅋㅋㅋ
오늘도 멋진 그림이네요!!
써니... 씻고 나오는 모습을 지켜보다니...ㅎㅎ

의자는 제가 직접 주문 조립한 원목의자라...막 던질 수 없습니다..ㅋㅋ
독거님 오늘도 수고하셧습니다~내일도 화이팅이요! 안녕히 주무시고요!!

우왕 뭔가 과정을 보니깐 무에서 유가 창조되는 느낌!!!
히힣 써니 너무 이뽀여 ㅠㅠ저렇게 빤히 쳐다보면 녹을거같아요!!

술마시고 무에서 유가 창조되는 지민사랑의 매력을 직접 목격해야하는데.....

부실건축이 생각나는 걸 보면 역시 전 한국사람이네요. 그래도 오밀조밀 정겨운 분위기라 좋습니다.

부실건축...ㅋㅋㅋ어쩔수 없는 한국건축현실...ㅠㅠ...ㅋㅋㅋㅋㅋㅋㅋ대기업이 하루속히 정신차렸으면 좋겟습니다...ㅎㅎㅎ

( ◠‿◠ )써니 너무 귀여운데요~ ㅎㅎ 그림도 너무 느낌 좋아요~ 👍👍👍

써니는 보기만해도 스트레스가 풀리는 마법냥입니다 아론님 ㅋㅋㅋ....자식자랑이나 하고 앉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