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웩 없는 쇼미더 미미

in #singsteem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1104-175045.jpg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오늘은 좀 웃겨드릴려구요.
쇼미더스달에 도전해 볼랬는데 랩이나고는 음식 덮는 랩밖에 ㅎㅎ (죄송^^;;;;)
그래도 오늘9시20분 별이 보내고 첫곡이 정말 완벽했는데? 이 어플을 처음 써봐가지고
제 목소리 1: 음악9 ㅠㅠ 스피커를 귀에 붙여야 제 목소리가 들리는데 그렇게 들어주시는 분은 안계시겠죠?

그냥 소리 잘 들리는 망한버전 갑니다 ㅋㅋㅋ
http://www.everysing.com/es/DOvUbAAAAh8

저~ 제 이웃님들은 실력으로 뼈 때리고 그러시진 않으시겠죠? 따뜻한 사랑으로 들어주시는 분들이시리라 믿어요.^-^

그럼 저는 추워서 이불속으로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mimistar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maikuraki 입니다.

0:26초부터 시작되는 군미필엠씨몽선생의 나레이션을 너무나도 귀엽게 소화하셔서 내가귀여워서죽을것같거든?!
3:56초부터의 영상을 주변지인에게 들려주었습니다.
공차다말고 귀여워서 기절
처음과 끝에서 두번기절
병원 진료중 기절
난데없이 기절

스웩은 없지만 러블리큐티가 있는 군미필엠씨몽선생님의 죽을만큼귀욤송 잘들었습니다.

제 점수는 넘나귀여우셔서 귀엽다92 점 드리겠습니다.

주사위는 거들뿐
#wdice

주변지인들과 듣다니요 ㅋㅋ경악을 했습니다 ㅋㅋ
기절시켜서 죄송해요^-^

119 구조대원이없었다면 아마 전부 뇌사상태에 빠져있었을겁니다. 깨어나서 다행이에요!

곰돌이가 @maikuraki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4을 보팅해서 $0.00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491번 $20.474을 보팅해서 $18.50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안녕하세요. @mimistar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imrahelk 입니다.

앞부분에 MC MIMI님의 나래이션 so cute해서 못갈것 같습니다만..노래는 아이유 처럼 랩은 윤미래 처럼 크으으 fantastic한 조화가 있는 곡이였습니다. 근데 마지막은 호러인가요....?ㅋㅋㅋㅋㅋㅋ내..내일 다시봐여....

제 점수는요???? 95점 드리겠습니다.
높은 점수 안주면 무서울꺼 가타성...
가랏! 주사위여!! #wdice

EDE57E64-C9C7-49BB-A1EC-D39BCE93FFEC.jpeg

안녕하세요 미미스타님
쇼미더스팀달라 심사위원 힙찌니 @jeank 입니다.

간단하게 세줄요약 하겠습니다.

카와이네.
카와이네?
카와이네!

동화책을 읽어주는 듯한 잔잔한 나레이션과
귀여운 목소리에서 높은 점수를 드리고싶습니다.

절대 협박에 의한 심사가 아닙니다ㄷㄷ덛러덜더덜
제점수는요 92점 드리겠습니다.

커몽주사위 #wdice

w.jpg

@jean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4 이(가) 나왔습니다.

같이 빠져요 지옥ㅋㅋ

ㅎㅎㅎㅎㅎ대박이에용~ 뼈 때리는 거 전혀 없이 청하해요!!ㅋㅋ

대박 챙피해요 지금 ㅎㅎ

이따 들어ㅇㅑ딩. 힣

리우형 꼭 안들어도 되는 노래야 이거 ㅎㅎㅎ

이거 들어보셨나요 못들으셨다면 빨리 오세욥

매력넘치는 목소리네요! 잘들었습니다 @mimistar님. 보클~

보클도 노래 들어주신것도 감사해요 ㅎㅎ

회사에서는 접근 금지된 사이트로 나오네요. ㅠㅠ

ㅎㅎㅎ 저기 무서운 사이트예요. 고막을 망치는~^^

만사가 귀찮은 스웩.ㅎㅎㅎㅎㅎㅎㅎ
새내기 창법에 특징인 정확하고 씩씩한 발음과 톤에 감탄을 연발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너무 많은 ㅎㅎㅎㅎㅎㅎㅎㅎ 때문에 믿을수 없는 평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염~~~~전화좀 받아봐 일분만~ 예
아니 저기 미미별님 이불속에서
머하시는거에옹 ㅎㅎ 어서나와서 얘기좀 ㅋㅋㅋ
이번엔 상위권가나요 ㅎㅎㅎ 디클했엄

ㅋㅋㅋ이불킥 좀 더 하고 나갈께
디클 고마워♡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749.41
ETH 3262.5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