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코다! 양화대교

in #singsteem6 years ago

showmethesbd.png

17.gif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

이 영상도 6일뒤에 삭제됩니다!

목이 많이 잠겼지만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는 의미로 용기내보았어요
BEdXZ6s.gif

Sort:  

안녕하세요. @maikuraki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imrahelk 입니다.

집의 멍뭉이 까지 책임 져야 하는 가장의 heavy한 무게가 담긴 voice 잘 들었구요. 끝부분에 “나나나~” 를 crying한 느낌으로 심폐소생 하셨네요. 빠른 랩이 아닌 크라잉랩을 도전 하시다니! 역시 심사위원 답습니다. 꼭 행벅하세요!

제 점수는요??? 89점 드리겠습니다.
심사위원 점수 잘주면 편파판정 소리 들을까 몸을 사려봅니다.

가랏! 주사위!! #wdice

BE8629F1-BAFB-40CB-8EAD-C2799F768560.jpeg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 이(가) 나왔습니다.
[후기] 스타벅스 My DT Pass를 등록 / 사용 해보았다:) from @imrahelk

흑흑 주사위 ㅋㅋ

주사위가 편파판정이아닌것으로 공인해주네요 흑흑

정정당당한 승부 잘 보았습니다 ㅋㅋㅋㅋ

주사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내 코노실력인가봅니다 ㅠ

안녕하세요. @maikuraki님,
쇼미더스팀달라 대타 (aka나코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이 노래에 무슨 사연 있으신가요?
감성 젖은 목소리에 목젖까지 울컥하는 감정 참아내느라 애먹었네요.
앞으로 양화대교 지날 때 마다 자이언티가 아닌 마이님을 생각하며 눈물 훔치겠습니다(?)

제 점수는요 92
#wdice

@swsw307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8 이(가) 나왔습니다.
쇼미더스팀달라...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from @swsw3073

안녕하세요 마이님
쇼미더스팀달라 심사위원 힙찌니 @jeank 입니다

자연티의 개성이 강한 양화대교를
담백한 음색으로 커버하셨네요.

작정하고 슬프게 부르셔서 듣는내내
궁핍했던 그때 그 시절이 떠올랐습니다.
심사평을 더 쓰고싶지만 눈물이 앞을가려..ㅅ....흡 .........

제점수는요 93점 드리겠습니다.
나온나 주사위 #wdice

w.jpg

@jean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9 이(가) 나왔습니다.
[쇼미더스팀달라] 스.웩.이 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from @jeank

designkoi님이 maikurak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44 코이옥션 ] 오늘 콕션 아이템은 "스팀코인" 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44]

...25 SBD 기부완료!
  • 27회차 콕션 <a href="https://steemit.com/maikuraki>maikuraki 님 낙찰되셔서 3.6 SBD 기부완료!
  • 28회차 콕션 <a hr...

    마이형 노래실력 알지 이제~ㅎ

    노래가 너무 밍밍한거같아 ㅠㅠ

    형아 노래도 랩도 잘하네~~~~!!!!

    박자 맞추기 힘든데 노래 잘하네^^

    양화대교에서 한강물 바라보고 있는거 아니지?

    시골엔 한강이없쪙
    17.gif

    마이형은 이제 너무 잘한다는거 알아~

    잘 들었습니다. 풍부한 갬성!

    어이쿠 이 묻힌글을 찾아내주시다니
    감사합니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749.41
    ETH 3262.5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