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코노 가수다] 코노 강적이 나타났다.!!^^// ♡ - 앤블리가 부릅니다. (댄스?포함)

in #sing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

저도

코인 노래방 콘테스트에 참여해봅니다.

바쁘게 지내다보니 마감날짜가 된 줄...
이제야 알고 오늘 후딱 다녀왔어요. ㅜ.ㅜ

근데 이거 심사방법에
주사위 굴리기가 있어서............

1등 되려면........

내 목상태와 상관없이??? ㅎㅎㅎㅎ

운 에 맡기는걸로 ^^ㅎㅎㅎ

발라드 로 참가신청 합니다.





.
.
.

앤블리가 부릅니다.....

유미 - 별 (미녀는괴로워 OST) ♡





.
.
.
그리고 보너스 노래 ^^^^^^^^^^^^^^^^^^^

티아라 - Sexy Love ☆





티아라 노래는 .....
혼자 노래부르고 춤추고 하기 힘들 ㅠ_ㅠ ㅎㅎㅎ

이모티콘 막 넣어봄.ㅋㅋㅋ



유튭 좋아요/구독 해주면 고맙지롱 ^^


follow_ann.jpg

Sort:  

또 혼자갔네ㅋㅋㅋㅋㅋㅋㅋ방송도 하지 응원해줬을텐데 ㅋㅋㅋ

웅 급하게 가느라 혼자가써영 ㅋㅋ
방송 할 시간이 안댓음 ㅠ^ㅠ ㅋㅋ
담에 응원해죠여~~~ㅋㄷ

안녕하세요. @annvely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가만보면 엔블리님 띵곡과 제 띵곡과 겹치는게 많은 것 같네요. 청아하고 매력적인 보이스군요. 제가 제 공지에서도 말했듯이 잘 부르면 드립칠게 없어서 점수가 짭니다. 노래는 충분히 잘하시니 이해해주리라 믿습니다. 보너스 영상인 티아라 섹띠러브에 춤이 있다길래 보고 가산점을 드리려 했으나 추는것도 아닌 안추는것도 아닌 애매한 몸짓에 마이너스 드리려다 참았습니다. 중간 중간 나타나는 움짤들이 더 동작이 큰거 같은건 기분탓?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86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니사랑해요.

#wdice

@swsw307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100%)을 받았습니다.

와 주사위 점수 1 처음 본당^^...

이거 주사위 숫자 적으면 안좋은건가요 ㅜㅜ?? .... 흑... 1... ㅋㅋㅋ

86 점 감사합니다. 리우리우~~ 사랑해요. ㅎㅎ

훠...@annvely 언니 사랑해요. 라고 남기고 주사위를 돌려서 본심이 전해지지 않아 주사위가 1점을 주었네염...................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annvely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메인곡만 심사하도록 하겠습니다. 전문적인 촬영구도가 마치 개인방송을 보는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화려한 조명이 앤블리님을 너무 가리는게 아쉽네요ㅜㅠ 노래부르시면서 올린 왼손 잡아드리구 싶습니다..

제 점수는요?? 깔끔한 90점! 드리겠습니다:)
제 주사위는요??? #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0 이(가) 나왔습니다.
체력관리를 다짐하여 많이 걸은 이야기 from @imrahelk

90점 !! 감사합니당 ㅎㅎㅎ

안녕하세요 앤블리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노래 잘들었습니다.

오랜만에 들어보는 영화 OST 네요
전문방송인이신가요??
리모콘을 놓치 않고 부르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시네요~ 노래보다 앤블리님이 더 인상적이네요~
보너스 노래도 잘 보았습니다.

점수는 78점

주사위~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2 이(가) 나왔습니다.
썸은 잊어줘 씽스팀의 이불킥에서 벗어나고싶어서 from @bbooaae

리모콘을 안놓겠다는 프로 마인드 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

참여 하셨었군요~! 잘듣고 갑니다~^^

와~~앤블리님 보너스 노래까지 잘들었어요 ㅎㅎ 춤도 춤이지만 중간에 랩하시는 실력을 보니 @newbijohn 님 2탄 쇼미더스팀달라에 나가셔도 되겠어요 ㅎㅎㅎ~짱짱~!

랩은 정말 망했는데 ㅋㅋ
그걸 좋아해주시다니.... 챙피해요 ㅋㅋ
2탄이 쇼미더스팀달라 인가요 ??!! ㅋㅋ
타이틀 재밌네요 .. ㅋㅋ

가수시군요 잘감상했습니다 ^^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짱

피터님의 깔끔한 한마디 ㅋㅋ
짱 ! 감사 ! ㅎ

좋아요, 구독, 리스팀, 풀봇하고 갑니다 ㅎㅎㅎ

오ㅏ ++ 감사해요 ㅠㅠㅠㅠ
우왕우왕 4콤보 ! ㅎㅎ
레오 님 덕에 힘이 나네요 ~
<

미녀 가수 앤블리짱 음반 취입 가즈아~~~!!!
ㅋㅋㅋ

많은 분들이 왠지 보고 흐뭇해 하실거 같군요..ㅋㅋㅋ

흐뭇 해 하신다면야 ㅎㅎㅎㅎ 성공 ~~!!!ㅋ
귀여워보일라구 이모티콘으로 도배하고 ㅋㅋ
정작 메인 발라드는 잘 못불렀음 ㅜㅜ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5.97
ETH 3275.7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