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은 잊어줘 씽스팀의 이불킥에서 벗어나고싶어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코노갔을때 100원이 모자라서
집에서 그냥 부른게 이불킥과 악몽을
동반하여 다시 코노를갔드아

음치지만
다시 들어줘 ㅋㅋㅋㅋ
썸 은 잊 어 줘 ㅋㅋㅋㅋ

어부바

삭제했어요.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처럼인가?

삭제했어요.

이제 편안히 잘수있겠다

bd.JPG

Sort: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5 :10/29 ~ 11/4> 11/1 (목) 운동챌린지 미션 "손약속~"입니다.

...;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innovit kindbreeze ccodron illluck girina79 bbooaaeepitt925
trexlow jhsung2002 dazzlingmango dufresne sazawa imr...

안녕하세요. @bbooaae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편하게 잘 수 있다고요.......? 쿨럭

  1. 어부바
    뽀돌님 기교가 홍진영 뺨싸다구를 치네요. 가성에서 흩날리듯한 여리여리한 고음 처리 아주 훌륭합니다. 저를 업고 부르셨다면 스팀잇에 길이길이 남을 띵곡ㅇ ㅣ됐을텐데 아쉽네요. 다음에 필요하면 부르세요. 화이띵~!
  2.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그냥 ㅈㄴ 아픈거.
    어부바로 끼를 보여주시고 2번째 곡으로 진지함을 어필하시는군요? 썸이 생각나는건 썸이 뇌리에 너무 깊게 박힌 탓일까요. 썸에서 에코 들어간 버전 잘 보았읍니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90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swsw307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3 이(가) 나왔습니다.

어부바 해주세여~~~!!

무거워서 안대영 ㅎㅎㅎ

뽀돌형 많이 억울했구나 ㅎㅎ 들어보니 억울할만 하네 노래 진짜 잘하는구나 목소리가 진짜 꿀보이스+_+!!!

ㅋㅋㅋ 이미 버스는 떠났엉ㅋㅋ빠이빠이
내안의 개그 dna 가 흐르고있엉 ㅋㅋ

뽀형은 봄비처럼 내 맘을 적시고 지울 수 없는 상처를 내게 남기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미 늦었다능~^^

아... 죄송합니다. 앱으로 댓글을 남기다보니... 하부 카테고리를 잘못 찾았습니다.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괘안습니당!!! 요렇게 한 번 더 뽀돌님의 영상을 보는 거죠.

에이 썸이 최고다 뽀돌 언니야^^

호돌언닝~~!!
내블로그에서 썸을 금기어로 해야겠어 ㅋㅋ

진짜 거짓말 안하고 처음에 장윤정인줄ㅋㅋㅋㅋㅋ
뮤직비디오 때문인가...노리신건가여?ㅋㅋㅋ

에이 그건 아닌뎅 ㅋㅋㅋ 뮤직 비디오 뭔지도
기억도 안나~ ㅋㅋㅋ 아부가 심하십니다 임라헬크님 ㅋㅋ

잘듣고갑니다!

잘부르시는데요? ㅎ

그건 아닌데 ㅎㅎ

본실력을 발휘하다니 ㅠㅠ
이거 반칙이자너

다음에 꼭 코노를 이용하자
ㅋㅋㅋㅋㅋ

팥쥐형... 뽀형 유투브에는 왜 댓글 안 남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부바라는 노래 처음 듣는데
신선하네

ㅋㅋㅋ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