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네번째 SI 신규작가 대상자는 @megaspore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 소철님의 새로운 작가님 소개를 통해서 저도 한 분의 새로운 스티미언을 알 수 있게 되었네요. 소철님 감사합니다 ㅎㅎ

Sort:  

@snow-airline님 우선 감사드립니다. ☺
@megaspore님은 제 글 보다 훨씬 수준 높은 글을 쓰고계시지만 그 글의 가치가 너무나 평가절하된 작가분으로 이렇게나마 꼭 소개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사실 지금도 엄청 늦은거죠. 😓

더 많은 더 좋은 작가분들을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chul님! 제가 소철님보다 수준 높은 글을 쓰다니요... 말도 안 돼요...!!! 과분한 칭찬 덕분에 계속 하늘 구경 잘 하고 있습니다.....!! 오늘따라 하늘이 참 아름답네요 ㅎㅎㅎㅎㅎㅎ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ω⁄ ⁄ ⁄)⁄

아~아닙니다.
@megaspore님과 같은 글이 진정한 글 이라고 생각합니다.

상금은 이미 전송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글에 대한 보상은 지급되는대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록 큰 금액은 아닐지라도 조금이나마 도움되었음 합니다. ^^

sochul님!! 상금까지....!!!!!! 너무나 기분 좋습니다~~~~~~~~~ 앞으로 힘이 나는 글로 보답하겠습니다~~~!!(*≧ω≦)

✈ 소철님 덕분에 @megaspore님의 글을 알게 되었고 소통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좋은 글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 @megaspore님의 최근 글처럼 저도 사람들의 호감을 받아서 많이 북적북적거리는 블로그를 만들고 싶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376.09
ETH 2692.84
USDT 1.00
SBD 2.59